Avis Budget Group Asia, 제29회 연례 TTG 트래블 어워즈 2018에서 최고의 자동차 렌탈 회사로 선정

뉴스 제공
Avis Budget Group
2018-09-27 13:04
방콕--(뉴스와이어)--Avis Budget Group Asia가 TTG 트래블 트레이드 퍼블리싱(TTG Travel Trade Publishing) 독자들이 투표한 제29회 연례 TTG 트래블 어워즈(Annual TTG Travel Awards) 2018에서 ‘최고의 자동차 렌탈 회사(Best Car Rental Company)’로 선정됐다.

TTG 트래블 트레이드 퍼블리싱이 펴내는 잡지로는 TTG Asia, TTG China, TTG India, TTG mice, TTG-BT mice China, TTGassociations, TTG Asia Luxury 등이 있다. 이 잡지를 구독하는 여행사, 여행 컨설팅, 관광지 관리 회사의 관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 서비스 공급사를 뽑아 이번 수상 결과를 결정했다.

Avis Budget Group Asia는 평가 항목 중 상품, 서비스, 시설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아 가장 일관되고 안정적이게 서비스를 공급하며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를 갖춘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관광 홍보, 마케팅, 인력 훈련 및 관계 구축을 포함한 에이전시 아웃리치 프로그램 부문에서도 최고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Avis Budget Group의 안젤린 탱(Angeline Tang) 관광&파트너십 담당 지사장은 “관광업계가 우수기업에 수여하는 TTG 아시아 어워드를 받아 기쁘다. Avis와 Budget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렌탈 브랜드로, 업계가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췄다. 우리는 우수한 고객 경험, 서비스, 제품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업계 전문가 및 파트너들과 관계를 강화하는 데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더욱 투명하고 편리한 서비스, 개별 고객에게 맞춘 간소화되고 끊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고객 경험 전반을 계속 다듬어갈 것이다. 새로운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위해 모바일 앱부터 커넥티드 자동차까지 활용하고 있으며, 이로써 온디맨드 모빌리티 서비스 업계에서 자동차 렌탈을 주요 플레이어로 만드는 것이 우리의 글로벌 목표다”고 덧붙였다.

Avis Budget Group Asia는 트레이닝과 예약 플랫폼이자 관광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원스톱 포탈인 Beep을 선보였다. Beep을 이용하면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고, Avis Budget Group의 귀중한 업계 파트너들이 위임된 예약 건을 통해 부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Avis Budget Group 개요

Avis Budget Group, Inc.은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Avis와 Budget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약 180개국에서 1만1000개 이상의 렌탈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카셰어링 네트워크인 Zipcar 브랜드를 통해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vis Budget Group의 자동차 렌탈 직영점은 대부분 북미, 유럽, 호주에 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주로 라이선스를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직원 규모는 3만1000명이며,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파시퍼니에 위치해 있다. 상세 정보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TG Travel Awards 개요

TTG 트래블 어워즈(TTG Travel Awards)는 1989년 제정된 후로 아시아태평양 관광업계의 최고 기업들에게 상을 수여하고 있다. 높은 권위를 자랑하는 이 연례 행사는 여행 서비스 공급사, 여행사, 우수 성과, 관광 명예의 전당 총 4개 부문으로 나뉘어 가장 뛰어난 기관과 개인을 선정한다. TTG 트래블 트레이드 퍼블리싱(TTG Travel Trade Publishing)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TTG Asia가 주관하며, TTG China, TTG India, TTGmice, TTG-BTmice China, TTGassociations, TTG Asia Luxury의 후원을 받는다.

웹사이트: http://www.avisbudgetgroup.com

연락처

Avis Budget Group
Laura Watts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