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신시장, 2018년 다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 한가위데이 28일 개최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8-09-27 11:49
대구--(뉴스와이어)--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이 28일(금) 13시부터 19시까지 다섯 번째 천냥데이 행사인 ‘한가위데이’를 진행한다.

천냥데이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지난달 쿨맥데이에 이은 ‘한가위데이’ 행사는 매월 진행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추석명절을 끝낸 주부고객들의 ‘명절증후군을 극복’을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명절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로 △두더지 잡기 △신발던지기 △룰렛게임 △SNS인증 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행사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천냥데이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미니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명절음식 준비로 지친 어깨를 풀어줄 수 있는 안마봉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푸짐한 선물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명절 준비로 지친 손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네일아트 무료 체험 행사인 ‘시장에서 변할래’ 행사도 병행할 예정이다.

현호종 서남신시장 상인회장은 “추석명절이 끝나면 시장분위기가 한산해지기 마련이다”며 “이번 천냥데이를 통해 추석 이후의 한산한 분위기를 극복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장은 “이번 9월 행사는 추석명절준비로 특히 고생하신 주부 고객들이 스트레스를 덜어드리기 위한 마음에서 기획하였다”며 “천냥데이 행사에 참여하여 명절증후군을 시원하에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천냥데이 행사는 할로윈데이로 할로윈데이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박준민 대리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