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ord Technologies, AI 중심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환자 데이터 캡처 및 문서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신제품 NEXTSTEP 공개

뉴스 제공
Concord Technologies
2018-09-26 10:03
시애틀--(뉴스와이어)--클라우드 팩스 서비스 및 문서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 Concord Technologies가 종이 문서와 디지털 문서에서 환자 건강 정보를 수집, 액세스, 통합하는 데 필요한 작업과 시간을 대폭 삭감해주는 신제품 NEXTSTEP을 26일 출시했다. NEXTSTEP은 새로운 AI 중심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으로 헬스케어 공급업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물론 엄격한 규제가 적용되는 다른 산업 전반에 걸쳐 활용할 수 있으나, Concord는 문서 집약적인 임상 워크플로를 디지털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의료 서비스 공급업체를 위해 NEXTSTEP을 최적화했다. 다른 전통적인 시스템과는 달리, NEXTSTEP은 특정 필드 수준의 데이터를 식별, 분류, 추출하도록 사전 훈련을 거친 상태에서 판매되므로, 공급업체들이 자사 시스템에서 검색할 내용을 별도로 “훈련”시키는 데 드는 비용과 노력을 절감한다. 또한 자주 변경되기 마련인 임상 프로세스에서도 문서 처리 조정 기능을 통해 자동화된 문서 분류 및 라우팅 기능을 확장하였다.

존 해리슨(John Harrison) 영업·마케팅 수석 부사장은 “초기 도입 비용과 이러한 제품 보유에 요구되는 지속적인 자원 문제로 인하여 캡처·자동화 솔루션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공급업체 시장이 상당한 수준에 이를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 시장의 니즈를 충족하는 것이 NEXTSTEP을 개발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NEXTSTEP 플랫폼은 클라우드 기반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제품이므로 솔루션 구현 및 확장 장벽을 대폭 낮춘다.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초기 구매 비용이 들지 않으며, 고객은 항상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제품은 확장 가능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토대로 구축되므로 사용자가 별도 서버를 구입하지 않고도 급격한 처리량 증가에 대처할 확장·축소 기능을 갖추게 된다.

Concord Technologies 회사 개요

Concord Technologies(www.concord.net)는 헬스케어 업계 및 다른 엄격한 규제를 받는 산업 분야 조직의 수작업 및 문서 집약적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oncord의 Cloud Fax 솔루션은 미국 헬스케어 업계를 지배하는 클라우드 팩스 솔루션으로 연간 10억여 건의 헬스케어 문서를 전송하고 있다. Concord는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인도 지역에서 1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연락처

Ken Burns
이메일 보내기
+1 440-723-0925

이 보도자료는 Concord Technologi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