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에이미 팔라디노를 총괄부사장 겸 기업 업무 담당 상무로 영입

뉴스 제공
BCW
2018-09-25 19:4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선도적 홍보대행사인 BCW(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가 에이미 팔라디노(Amy Palladino)를 총괄부사장 겸 회사의 미국 기업 업무 담당 상무로 영입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팔라디노는 뉴욕에 본거지를 두고 회사의 최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고위 고객 자문과 임원 위치 설정 업무에 주력하게 된다.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북미 지역 사장은 “팔라디노는 고객의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스마트하고 종합적인 의사소통 접근방식을 통해 사업 관계를 구축한 경력을 가진 유능하고 매우 경험이 많은 홍보 경영인”이라며 “그의 창의력과 판단력은 회사의 현재 및 장래 고객에게 대단히 귀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팔라디노는 20여년 동안 IT(정보기술), 의료, 금융 서비스, 소매, 제약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세계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한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BCW에 합류하기 전에 FTI 컨설팅(FTI Consulting)의 전략적 홍보 및 사업 변혁 부문 상무로 근무하면서 의료 및 에너지 산업 분야 고객을 상대했다. 그 이전에 그는 세계 3위 맥주 회사인 하이네켄USA (Heineken USA)의 기업홍보 담당 선임이사(Senior Director)로서 기업 평판, 브랜드PR, 유통업자 관계, 대내 홍보 업무를 주도했다. 또 그는 케첨(Ketchum)과 전 GCI그룹(GCI Group)에서 관리직을 맡으면서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 IBM, 이케아(IKEA), 인텔, 코닥(Kodak), 노키아, 필립스를 포함한 고객사들의 기업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구축하는 여러 지역에 산재해 있는 대규모 팀을 조정, 관리했다. 그 이전에는 티치 포 아메리카(Teach for America)에서 홍보 담당 이사로서 이 단체의 설립자를 교육 개혁, 전국차원의 서비스, 비영리 경영 분야 선도자로 자리매김하게 함으로써 이 단체의 행사 주도 홍보 전략을 이슈 중심 전략으로 혁신했다.

팔라디노는 “BCW의 역사에서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BCW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홍보 솔루션을 사용하여 고객의 사업을 발전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BCW의 업계를 선도하는 툴에 나의 경험을 결합하여 고객사들이 가장 어려운 이슈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10055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614-4186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