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ox, Coindesk Consensus에서 발언

뉴스 제공
Bibox.Technology
2018-09-26 09:15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9월 19일 코인데스크 컨센서스가 싱가포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이틀간의 행사는 스테이블코인의 발전, 암호화폐의 규제, 거래소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GUSD는 뉴욕 금융 서비스국(NYDFS)에 의해 승인된 최초의 안정적 코인이기 때문에 확실히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Bibox는 인도에서 GUSD 시장을 공식적으로 출범시키는 최초의 거래소입니다. Bibox 동남 아시아 총괄 전무 류궈제(Liu Guo Jie)는 기존의 주류인 스테이블코인의 본질이 디지털 자산이며 시장가격은 다른 자산의 가격과 연계되어 있다는 생각을 공유했습니다. 법정 통화와 고정된 디지털 자산은 모두 안정된 코인이라고 불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 정책 상황에서는 GUSD와 같은 규제된 안정된 통화는 블록체인의 촉진과 적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효과적인 금융상품입니다. Bibox는 인공지능에 의해 구동되는 고품질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입니다. 톱10 암호화폐 거래소으로서 Bibox는 항상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스테이블코인은 오직 달러와 고정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주류 법정 통화 혹은 귀금속과도 고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시아의 미디어 허브인 싱가포르는 블록체인 산업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아시아에서의 암호화가 하나의 추세가 되고 있는 만큼, 이번 주에 토큰에 향한 싱가포르 MAS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류궈제(Liu Guo Jie)는 싱가포르에서 18년간 체류해왔습니다. 그는 기자에게 MAS가 토큰 제공에 대한 정책을 명확히 했다는 것은 MAS가 유용한 토큰을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유용한 토큰 발행자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결제형 토큰에 대한 규정은 연말경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결제형 토큰의 발행과 거래 규칙은 그때가 되면 훨씬 명확해질 것입니다. 그는 또한 MAS가 단기적으로 어떤 보안 상품권 관련 규정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SFA 규정에 따르면 싱가포르에서는 보안형 토큰을 발급하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그는 향후 암호 거래소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할 때 Bibox가 Bibox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선물과 다른 금융 파생 서비스들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거래의 유동성은 암호 거래소에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산업의 양상은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다시 짜이게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s://www.bibox.com

연락처

Company Name:Bibox.Technology
City, State, Country: Tallinn, Estonia
Address: Narva mnt 9C, Tallinn 10117, Estonia
Contact Person:Xiang.Christina
+86-15810610960
media_ia_release@bibox36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