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탈 케네디, 글로벌부동산지속가능성 벤치마크 순위에서 캐나다 1위 및 세계 2위 차지

모든 부동산 타입에서 캐나다 종합 1위, 다각화 카테고리에서 세계 2위

벤탈 케네디의 자문을 받는 MEPT/Edgemoor 펀드, 다각화 카테고리에서 세계 3위 지속

뉴스 제공
Bentall Kennedy
2018-09-21 18:55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벤탈 케네디(Bentall Kennedy)가 8년 연속으로 글로벌부동산지속가능성 벤치마크(Global Real Estate Sustainability Benchmark, GRESB)에서 지속가능성에 투자하는 최고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됐다.

벤탈 케네디는 고객 및 임차인들과의 강력한 협력관계, 자산 및 부동산 관리 혁신에 주력하는 직원들의 노력을 인정 받아 지속가능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 자리를 유지했다.

벤탈 케네디는 2018년 다각화 업체 부문에서 캐나다 1위 및 세계 2위에 선정됐다. 또한 벤탈 케네디의 자문을 받는 미국의 코어 개방형 펀드전략 MEPT/MEPT Edgemoor LP도 전세계 다각화 카테고리에서 여전히 3위에 올랐다. 2018 GRESB 조사는 7만9000건의 자산을 관리하는 903개 업체(2017년보다 6% 증가)를 대상으로 하며 총 가치는 3조7000억달러다.

게리 화이트로(Gary Whitelaw) 벤탈 케네디 CEO는 “세계적으로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을 고려할 때 가장 최근의 GRESB 조사에서도 벤탈 케네디가 부동산에 대한 지속가능한 투자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는 결과에 매우 자랑스럽다”며 “지난 8년 간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리 고객과 직원들의 노력으로 고객 포트폴리오를 위해 장기적인 성과를 창출하는 데 지속가능성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회사 전반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GRESB는 경영 관행, 에너지, 물 및 쓰레기 절감, 친환경 건물 인증, 직원 및 임차인들 간의 참여 프로그램을 포함한 환경, 사회, 지배구조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지속가능성 성과를 보여준 회사와 펀드의 순위를 결정한다.

샌더 폴 반 통에런(Sander Paul van Tongeren) GRESB 공동설립자 겸 상무이사는 “벤탈 케네디는 8년 연속으로 지속가능성을 투자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보여줬다”며 “이들의 노력은 다른 업체들에게 모범이 되며 벤탈 케네디, 그들의 고객 및 직원들이 2018년 부동산 벤치마크에서 지속가능성 분야를 지속적으로 주도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벤탈 케네디(Bentall Kennedy) 개요

선라이프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Sun Life Investment Management) 산하의 벤탈 케네디(Bentall Kennedy)는 세계 최대 부동산 투자 컨설팅 중 하나이자 북미 지역 최고의 부동산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한 곳이다. 벤탈 케네디는 캐나다 및 미국 전역의 사무실, 리테일, 산업 및 주상복합 자산 등을 전문으로 하며 550곳 이상의 기관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탈 케네디의 투자신탁운용(Investment Management) 그룹은 2018년 6월30일 기준 약 480억캐나다달러/360억미국달러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벤탈 케네디는 캐나다 최대 부동산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로 2018년 6월 30일 기준으로 6000만평방피트 이상의 자산을 제3자 및 투자신탁운용 고객을 대신해 관리하고 있다. 벤탈 케네디는 UN PRI(유엔 책임투자원칙) 회원이며 글로벌부동산지속가능성 벤치마크(Global Real Estate Sustainability Benchmark, GRESB)가 출범한 이후 8년 연속으로 최고 순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RPI(Responsible Property Investing, 부동산책임투자)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벤탈 케네디는 캐나다 벤탈 케네디 유한 합자회사(Bentall Kennedy includes Bentall Kennedy (Canada) Limited Partnership), 미국 벤탈 케네디 유한 합자회사(Bentall Kennedy (U.S.) Limited Partnership) 및 일부 계열사들의 부동산 및 상업 모기지 투자그룹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다양한 법인에서 활동하는 부동산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위에 언급한 관리 중 자산에는 벤탈 케네디 내 회사의 부동산 지분 및 모기지 투자가 포함된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 또는 투자서비스 판매 또는 매수 권유를 위한 제안을 포함하지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www.bentallkennedy.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00056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entallkennedy.com

연락처

벤탈 케네디 그룹(Bentall Kennedy Group)
라힘 라다(Rahim Ladha)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 416-986-9027
rladha@bentallkenned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