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인, 서울신라호텔에서 실생활코인으로 사용

코인마켓캡 기준가보다 20%정도의 김치프리미엄 발생

뉴스 제공
누네서네
2018-09-23 09:19
서울--(뉴스와이어)--요코인은 온라인 여행 포털 플랫폼 GoYoTrip Yap을 개발하여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Yap은 Yocoin Application Protocol의 약자다.

고요트립은 요코인 또는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하여 비행기 티켓, 호텔, 크루즈, 홀리데이 패키지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요코인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 됐다.

요코인센터를 운영하는 누네서네 이효권 실장은 “서울신라호텔에서 요코인으로 하루 숙박비를 결제한 내역을 소개했다”며 “실재로 요코인을 직접 사용한 분이 올린 요코인 밴드를 통해 올린 내용을 참조했다”고 밝혔다.

요코인은 20일 국내 비트젯 거래소에 상장됐다. 상장 하루가 지난 지금 66.67% 상승한 25원에 거래중이다. 지금까지 거래량은 3천만원을 훌쩍 뛰어 넘었다.

이실장은 “국내 거래소에서 구매하게 되면 코인마켓캡 기준가보다 20% 정도의 김치 프리미엄이 발생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가급적이면 요코인 패키지를 구매하고, POS 방식의 요코인채굴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코인스피커 등 블록체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Global Blockchain Laboratory Coin Specialist Gathering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연구소 코인전문가 모임으로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 BSG를 결성했다.

요코인센터: http://band.us/@yocoincenter
고요트립: http://goyotrip.com

웹사이트: https://band.us/@yocoincenter

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