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라틴아메리카 시장 책임자 임명

뉴스 제공
BCW
2018-09-21 18: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홍보대행사 BCW(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가 라틴아메리카에서 사업 성장, 고객만족 및 인재개발을 책임질 시장 책임자를 선임했다고 20일 발표했다.

모든 시장 책임자들은 프란시스코 카르발료(Francisco Carvalho) BCW 라틴아메리카 사장에게 보고한다.

카르발료는 “BCW는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의 40년 역사와 라틴아메리카 전반에 걸친 광범위한 성과, 그리고 브라질과 멕시코에서 콘 앤 울프(Cohn & Wolfe)의 실적 덕분에 현지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며 “이 팀은 지역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비교할 수 없는 시장 지식, 돈독한 고객관계, 최선을 다하는 인재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이러한 강점과 더불어 디지털 기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통해 BCW는 고객의 강력한 파트너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BCW 라틴아메리카 시장책임자 모두는 버슨-마스텔러’ 조직에서 차출됐으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각각의 시장을 책임지고 있다.

· 아르헨티나: 귀도 가오나(Guido Gaona)
· 브라질: 패트리셔 아빌라(Patricia Avila)
· 칠레: 페르난도 소리아노(Fernando Soriano) 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사
· 콜롬비아: 헥터 카르도나(Hector Cardona)
· 멕시코: 알베르토 디아즈(Alberto Diaz) 전 칠레 시장 책임자
· 마이애미: 조나단 스템(Jonathan Stern)
· 페루: 캐롤리나 팔라시오스(Carolina Palacios)
· 푸에르토리코: 리네트 테소니어(Lynnette Teissonniere)
· 우루과이: 아구스티나 나바로(Agustina Navarro)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CEO는 “라틴아메리카 경영진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그들은 모두 기업가정신을 갖추고 창의적이며 강력한 지도자 겸 조언자들이다. 성장 중인 현지 시장에서 최고의 에이전시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200056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