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동물 모델 공급사로는 최초로 미국 연방정부 조달 시장에 제품 공급

2018-09-21 16:09
렌셀러, 뉴욕주--(뉴스와이어)--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솔루션 업계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가 Government Scientific Source (GSS)와 제휴를 체결했다.

GSS는 미국 조달청(GSA)과 계약을 맺고 연방 정부를 비롯해 주 정부, 각 지방 정부를 대상으로 각종 실험기구를 납품하는 업체다. GSA는 이제 GSS를 통해 확보한 타코닉 제품을 국립보건원, 국방부 등 모든 연방 정부 기관에 공급할 수 있다. 타코닉은 동물 모델 공급사 가운데 GSS와 제휴 관계이면서 연방정부 조달 계약(GSA Contract)으로 제품 공급이 가능한 유일한 업체가 됐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의 존 델리산티(John DelliSanti) 해외영업 담당 부사장은 “최고 수준의 동물 모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공급하기 위해서는 핵심 자원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타코닉은 이제 GSS와의 제휴를 통해 세계적 수준의 연구를 수행하는 과학자들에게 고품질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토니 나데이(Tony Nardei) GSS 생명공학부문장은 “GSS는 타코닉과의 제휴를 환영하며, 특히 다양한 종류의 유전자 변형 및 무균질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타코닉 제품은 미국 연방 정부 각 기관에 대한 변형 연구 솔루션 공급을 적극 지원하는 GSS의 노력에 잘 부합한다”고 말했다.

타코닉이 제공하는 동물 모델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미국: 1-888-TACONIC(888-822-6642)/유럽: +45 70 23 04 05)나 이메일(info@taconic.com)로 문의하면 된다.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Taconic Biosciences, Inc.) 개요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는 정식 허가를 획득한 유전자 변형 설치류 모델 및 서비스 제공 업체다. 1952년 창립한 타코닉은 전 세계 바이오 기술 분야 기업과 기관들을 대상으로 중요한 리서치 모델을 매입, 자체 생성, 번식, 조정, 테스트, 유통하고 있다. 유전자 변형 쥐와 쥐 모델 정밀 연구, 모델 설계와 번식 서비스 통합에 특화된 타코닉은 미국과 유럽 지역에 3곳의 서비스 연구소와 6곳의 번식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거의 모든 곳에 동물 모델을 제공할 수 있는 글로벌 배송 능력을 갖추고 있다.

Government Scientific Source, Inc. 개요

Government Scientific Source (GSS)는 연방 정부를 비롯해 주 정부, 각 지방 정부를 대상으로 각종 실험기구와 장비를 납품한다. Veteran Owned Small Business (VOSB)라는 상호명으로 1991년 12월 설립된 GSS는 실험 연구와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GSS는 광범위한 조달 채널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최고 수준의 조달가격에 제공한다. GSS는 현재 다수의 연방정부 조달 계약, IDIQ 계약을 확보하고 있으며 조달 절차와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는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taconic.com/

연락처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Director of Marketing Communications
Kelly Owen Grover
(518) 697-3824
이메일 보내기

타코닉 바이오사이언스 제품 및 서비스 문의
미국
888-822-6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