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마터니티, 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임산부속옷 제품 선보여

국내 제품을 비롯해, 해외 유명 임산부속옷 브랜드 출시

뉴스 제공
블룸마터니티
2018-09-21 09:43
서울--(뉴스와이어)--임산부 전문 브랜드 블룸마터니티가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부스에서는 국내 브랜드인 블룸마터니티 임산부속옷을 비롯해, 독일 브랜드인 아니타 임산부 수영복 등 해외의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직접 볼 수 있다.

블룸마터니티는 사이즈를 고민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스타일 위주의 상담문의가 급증함에 따라서 이 같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 보다 트렌디하고 다양한 임산부속옷을 비롯해 임산부수영복과 요가복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근 임산부들의 여가활동이 많아지면서 임산부 수영복과 요가복 구매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만, 변화된 체형과 스타일 선택으로 제품선택에많은 어려움을 가지게 된다.

코베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에는 직접 제품을 입어보고, 상담 받을 수 있어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임산부들에게 특별히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다.

한편 코페 베이비페어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블룸마터니티는 부스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블룸마터니티 개요

블룸마터니티는 가장 고귀한 시간인 10달의 임신 기간을 가장 우아하고 로맨틱한 기간으로 완성시켜 줄 아름다운 임산부속옷 브랜드이다. 특히 블룸마터니티 제품 중 블룸 제로 산전복대는 2017년 미국의 유명 출산육아 토탈 매거진 BABY MATERNITY에서 주관하는 TOP CHOICE AWARD에 수상되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상품의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7년 7월에는 임산부수영복과 임산부요가복이 포함된 블룸액티브 라인을 론칭하여 D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핏과 감각적인 컬러감, 그리고 무엇보다도 중요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우아함과 편안함을 강조하여 블룸마터니티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과 정체성을 선명히 보여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oommaternity.co.kr

연락처

블룸마터니티
홍보팀
심진아 팀장
031-861-0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