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참가사 및 전시 제품 정보 공개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려

600여개사 고품질의 일본 식품 및 음료 출품

2018-09-20 17:00
지바--(뉴스와이어)--10월 10일부터 열리는 제2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의 사무국은 모든 참가사와 전시 제품 정보를 공식 웹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600여개 회사가 일본의 다양한 가공식품, 해산물, 조미료, 과자 등 디저트, 차와 음료, 주류, 할랄 인증 식품, 유기농 식품, 건강식품, 농축산물 및 식기 주방도구 제품들을 출품한다.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일본 식품과 음료의 수요를 바탕으로, 이번 전시회는 지난 전시회 대비 2배 커진 규모로 약 600사가 참가하며 전 세계 80개국에서 1만5000명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2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일본 정부기관인 농림수산성(MAFF)과 일본 무역진흥기구(JETRO)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2018년 10월 10일(수)부터 12일(금)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고품질의 일본 식품 및 음료의 수입을 희망하는 해외 바이어에게 특화된 B-to-B 상담 전문 전시회이다.

모든 참가사가 적극적으로 해외로의 수출 기회를 찾고 있으며, 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참관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기업 또는 단체는 웹사이트에서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모든 참가사 및 전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외 바이어를 위한 공식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사무국 개요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사무국을 운영하는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연간215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초대권 신청: http://www.jpfood.jp/inv_kr/
참관객 가이드북: http://www.jpfood.jp/en/directory/
제품 특집: http://www.jpfood.jp/ko/#Special_Features
참가사 리스트: http://www.jpfood.jp/en/exhibitor/

웹사이트: http://www.jpfood.jp/ko/

연락처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Xiang, Ning
+81-3-3349-85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일본식품무역전시회사무국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