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퓨어힐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018 IDEA 수상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 IDEA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수상

2018 독일 IF, 레드닷 어워드에 이어 IDEA까지 수상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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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2018-09-20 14:46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세계 3대 어워드로 불리우는 美 IDEA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20일 밝혔다.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IDSA)가 주관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심미성 등 5가지 심사기준으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Red Dot)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저명한 국제 디자인 어워드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은 디자인 개발에 집중할 수 있는 독자적인 디자인 연구소를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기술 연구소와 디자인 연구소를 하나의 R&D센터로 통합하여 더욱 전문화하는 등 디자인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달성 함으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세계 3대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는 점이 매우 고무적이다.

아미코스메틱이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에 해당하는 파이널리스트 상을 수상한 브랜드는 아미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퓨어힐스(pureheal’s)의 캡슐팩 라인이다.

자연에서 얻은 순한 재료의 레시피를 담아낸 캡슐팩 라인은 퓨어힐스의 대표적인 라인들로 구성하여 사용자의 피부 고민에 맞게 선택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리스터 마스크팩이다. 라인별 고유의 색상으로 제품별 구분을 가능토록 했으며, 각 캡슐팩에는 성분들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주성분 사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비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단상자에 하단과 중앙에 칼선을 주어 편리하게 하나씩 꺼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미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독창성과 혁신을 거듭하는 제품 및 디자인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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