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신코리아, CEO 평판관리 상품 30%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맥신코리아
2018-09-20 11:5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위기관리 전문기업 맥신코리아(대표 한승범)가 10월 7일까지 ‘CEO 평판관리’ 상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맥신코리아는 ‘CEO 평판관리’ 상품이 CEO가 공인(公人)이 되도록 돕는 것으로 전 세계적으로 전무후무하다며 무명의 설움을 겪어야 했던 중소기업 및 프랜차이즈, 중견기업 CEO뿐만 아니라 전문직 종사자 등이 서비스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 CEO가 존경받는 공인이 될 경우 회사 브랜드 이미지의 동반 상승과 더불어 수익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6년간 맥신코리아는 기업위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위기관리와 더불어 CEO의 평판을 제고해왔다. 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CEO 평판관리’ 상품을 7월에 본격 출시한 바 있다.

맥신코리아 개요

맥신코리아는 기업위기관리·평판관리 전문기업이다. CEO·회사·브랜드의 ‘평판(reputation)’을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제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코리아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한승범 대표는 2006년 김문수 경기도지사 후보 사이버팀장직을 맡아 승리를 이끈 디지털전문가이다. 맥신코리아는 중소기업청장,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ccine.net

연락처

맥신코리아
홍보팀
김성주 대리
02-578-8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