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BKM 버크메이어 통해 지속적 남미시장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9-19 16: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파라과이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가장 큰 법무법인 중 하나인 BKM 버크메이어(BKM Berkemeyer)와 협력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남미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킬 것이라고 발표했다.

수도인 아순시온(Asunción) 시 두 곳에 설립한 법인에는 10명의 파트너와 60명이 넘는 변호사 등 약 150명의 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다.
1951년에 설립된 BKM 버크메이어는 매니징 파트너인 휴고 버크메이어(Hugo Berkemeyer)가 수장을 맡고 있으며 국내 및 세계의 고객들에게 법률적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법무법인은 국제 거래 및 기업 문제에 관한 한 탁월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와 법인, 세무, 소송, 환경, 고용 및 지적재산권 등 모든 법률 분야를 망라해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BKM 버크메이어는 각종 인수합병(M&A), 합작투자, 외국인 투자, 인프라, 프로젝트 파이낸싱 및 금융 거래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통신과 수자원 및 에너지 프로젝트 등과 관련한 문제들에 대해서도 자문도 제공하고 있다.

휴고는 “BKM 버크메이어의 초점은 고객들에게 융통성 있고 효율적인 해법을 제시하는데 맞춰져 있다”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이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일관성 있게 제시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글로벌 팀워크와 공조체제를 더욱 공고히 함으로써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 기업 및 협력 기업들을 통해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실질적인 자문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이자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 사장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파라과이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고 BKM은 이 시장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갖고 있고 규모 또한 가장 큰 법무법인 중 하나”라며 “BKM은 이토록 중요한 시장에서 우리가 확고한 입지를 굳힐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1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80050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