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AGCO농업재단 발족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8-09-19 14:1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농업용 기계 및 솔루션의 설계, 제조 및 유통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가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의 업무를 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마틴 리첸하겐(Martin Richenhagen) AGCO 회장,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AGCO농업재단은 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사의 노력을 보여주는 증거이다”며 “이 재단의 목적은 세계 식량 안보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 발전을 지원하며 개발도상국의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비영리 사업을 지원하는데 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인도주의적 사업은 전세계적으로 증가세에 있는 기아를 종식시키고 기본 생활필수품을 제공하기 위해 유엔이 마련한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달성을 위한 AGCO의 강력한 의지를 입증하는 것이다. AGCO는 농민 교육 사업뿐 아니라 농업 기계화와 농업 프로젝트에 접근하도록 지원함으로써 이미 전세계, 특히 일부 개발도상국의 변화를 이끌어 왔다. 민간 단체인 AGCO농업재단은 새로운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세계 지역사회에 긍정적이고 직접적인 사회, 경제 및 환경적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사업을 개발하고 발전시킬 예정이다. 메티 리첸하겐(Metti Richenhagen) AGCO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및 AGCO농업재단 관리 책임자는 “회사의 농업 분야 전문지식과 자원을 통해 재단의 훌륭한 목적을 위한 노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AGCO농업재단의 관리 감독과 운영은 재단의 이사회에 위임했다. 얼리치 스톡하임(Ulrich Stockheim) AGCO농업재단 이사장은 “이 목표가 현실화되도록 전세계 AGCO가족들이 뒷받침해준 아이디어와 지원 및 참여에 대해 감사한다”고 말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농업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7년 83억달러의 순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80050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연락처

AGCO
그레그 피터슨(Greg Peterson)
투자 담당 부사장 르지정트 (Vice President, Investor Relations
Greg.Peterson@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