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공익행사 진행 동시에 KOL 누적 21억뷰 달성

KOL방송 통해 공익행사 소개하여 고객 반응 이끌어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8-09-18 16:22
서울--(뉴스와이어)--㈜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왕홍 마케팅을 통해 기업 공익행사 활동을 소개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KOL 누적 뷰 수 21억뷰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미코스메틱의 BRTC와 CLIV는 중국의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인 중국 왓슨스와 함께 8월 30일~9월 13일일까지 보름 동안 공익행사에 참여하여 2제품 이상 구매 시 50% 금액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판매 제품당 1원을 장애아동에게 기부되는 형식으로 아미코스메틱의 BRTC와 CLIV는 KOL방송에서 해당 공익행사내용을 적극 소개, 방송을 보는 고객들에게 방송의 취지를 설명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또한 방송 당일 방송을 진행한 왕홍들도 BRTC와 CLIV제품 구매를 통한 기부를 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BRTC는 8월 신제품 아쿠아 러쉬라인 3종 제품(BRTC 아쿠아 러쉬 플루이드, BRTC 아쿠아 러쉬 세럼, BRTC 아쿠아 러쉬 크림)을 출시하였으며 해당 제품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제품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보호막으로 피부 보습을 위한 효과적인 제품라인으로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행사장 내에서도 고객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더불어 이번 KOL방송에서 CLIV의 신제품인 씨엘포 진생베리 톤업라인 3종(씨엘포 진생베리 톤업토너, 씨엘포 진생베리 톤업 에센스, 씨엘포 진생베리 톤업 크림)과 씨엘포 울트라 하이드라 라인 2종(씨엘포 울트라 하이드라 루미너스 세럼, 씨엘포 울트라 하이드라 루미너스 크림)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제품정보를 전달했다.

CLIV의 진생베리 톤업라인은 피부 톤업과 피부 영양에 효과적인 기초케어 제품이며 울트라 하이드라 루미너스 라인은 보석추출물로 피부 광채와 보습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날 방송을 고객들은 좋은 제품을 구매함과 동시에 기부까지 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방송을 보다가 실제 행사장을 방문하기도 했다.

아미코스메틱은 BRTC와 CLIV가 중국에서 론칭한 이후, 매달 KOL 방송을 진행했지만 이번 방송은 특별히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방송을 통해 장애아동에 대한 관심은 물론 우리 BRTC와 CLIV도 함께 조금씩만 노력하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이며 더마코스메틱으로써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다고 덧붙였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폴란드(HEBE), 영국(SELFRIEGE), 아일랜드(BROWN TOMAS), 러시아(Podruzhka), 스위스(MANNOR), 스웨덴(APOTECK,H&M)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박현경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