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비산 그룹, 네슬레 스킨헬스의 갈더마 R&D 일부 인수로 성장전략 지속

뉴스 제공
NUVISAN GROUP
2018-09-18 15:55
노이울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누비산은 생명과학 업계를 위해 초기단계 약물 개발에 주력하는 유럽의 대표적인 CRO(임상시험수탁기관)이다. 누비산 그룹(NUVISAN GROUP)이 8월 31일 네슬레 스킨헬스/갈더마(NESTLÉ SKIN HEALTH/ GALDERMA)와 계약을 체결하고 프랑스 소피아-앙티폴리스(Sophia-Antipolis)의 R&D 시설을 인수하였다.

2006년 문을 연 소피아-앙티폴리스의 갈더마 R&D 시설은 피부용 의료 및 화장품 솔루션에 주력하는 세계 최대 연구개발 센터다. 이 시설 인수로 생체시료분석(Bioanalysis), 임상시험용품(Clinical Trial Supplies), 약물분석(Pharmaceutical Analytics) 등 누비산의 핵심 서비스 라인이 강화되고 처방 약물 및 화장품의 GMP-API 합성 및 제형 역량이 추가됨으로써 포트폴리오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누비산은 2018년 10월에 소피아-앙티폴리스 시설 운영을 개시한다.

누비산은 2011년 이후로 세 번째 인수를 통해 제약업계의 초기단계 약물 개발 분야에서 유럽을 대표하는 원스톱 제약서비스 제공업체가 되겠다는 목표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갈더마 R&D의 일부를 인수하면서 325명의 기존 누비산 직원에 80명이 더해져 총 400명이 넘는 직원이 누비산 그룹에 근무하게 됐다.

누비산 CEO 디트리히 브루흐만(Dietrich Bruchmann)은 “새로운 R&D 시설 인수와 역량 강화를 통해 우리는 우수한 인재들의 합류와 더불어 풍부한 전문 노하우를 입수해 누비산 그룹에 바로 적용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 크고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누비산은 이제 발견에서 임상시험까지 현저히 빨라진 약물개발 과정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새로운 시설 인수를 통해 누비산은 화학, 액체 및 반고체 제형 개발 분야로까지 전문성이 확대되며 남유럽 고객들과도 가까운 지역에 운영 허브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누비산(NUVISAN) 개요

누비산 그룹(NUVISAN GROUP)은 300여명의 전문인력과 400만유로 매출의 소유경영기업이다. 40여년 전 랩AAI파마(LAB AAI. Pharma)로 시작하여 2010년부터 노이울름에 본사를 두고 누비산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새로운 R&D 역량이 추가됨에 따라 누비산의 직원수는 20% 이상 증가한 400여명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50058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nuvisan.com/

연락처

누비산(NUVISAN)
다비드 서조 박사(Dr. rer. medic. David Surjo)
제약서비스 부문 부사장
+49 731 9840 235 / +49 162 4061 836
david.surjo@nuvi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