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매진글로벌케어,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서 브로리코·고야민 선보여

참가 기간 동안 무료샘플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2018-09-18 16:00
고양--(뉴스와이어)--면역 활성 성분 브로리코를 세계 최초로 발견한 이매진글로벌케어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 참가하여 브로리코·고야민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DHF)는 ‘1인 1주치의 시대, 언제 어디서나 의사를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국내 최초의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분야 마케팅 플랫폼 전시회이다. 9월 13일(목)부터 9월 16일(일)까지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3A홀에서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총 62개 업체, 119개 부스가 참가했으며 나흘 간 1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이매진글로벌케어는 NK세포를 활성화하는 성분인 브로리코와 L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고야민을 홍보하고, 해외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통해 성분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브로리코와 고야민 성분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슈어와 샘플 등을 무료로 배부하였으며, 2만원 상당의 ‘브로리코 액티브 미니’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점의 김진호 대표는 “다양한 국적의 해외 바이어들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브로리코·고야민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로리코·고야민이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매진글로벌케어 개요

이매진글로벌케어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술로 사람들의 건강에 이바지하는 것을 기업 가치로 삼고 있다. 현재 이매진글로벌케어는 브로콜리에서 추출한 면역 영양소인 ‘브로리코’를 원재료로 만든 건강식품인 브로리코 액티브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일본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했던 2011년부터 한국, 미국 등 전 세계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2018년에 이르기까지 브로리코 액티브는 200만병 이상이 판매되었다. 또한 여주(고야)에서 추출한 콜레스테롤 조절 영양소 ‘고야민’을 개발하는 등 신 성분 개발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브로리코 성분 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igcscience.com

웹사이트: http://www.igcscience.com

연락처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점
장복기 대리
031-926-34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이매진글로벌케어 한국지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