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 JSR과의 협업 통한 간 조직 개발 발표

뉴스 제공
Aspect Biosystems Ltd.
2018-09-19 09:00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첨단 바이오 인쇄 기술의 상용화에 주력하는 비상장 생명공학 기업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Aspect Biosystems)가 다양한 기술 주도 시장의 선도적 소재 공급업체인 JSR코퍼레이션(JSR Corporation, 이하 ‘JSR’)과 인체 간 조직을 개발하기 위해 협업한다고 발표했다.

협업을 통해 두 회사는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랩 온어 프린터(Lab-on-a-Printer™)’ 3D바이오 인쇄 플랫폼과 JSR의 첨단 소재 기술을 사용하여 혈관이 연결되는 인체 간 소엽(lobule)을 개발할 예정이다.

테이머 모하메드(Tamer Mohamed)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JSR의 혁신적인 팀과의 협력을 통해 예측가능하고 인체에 적합한 간 조직 플랫폼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됐다”며 “이것은 예측하기 어려운 간 독성 문제 해결을 시도하고 질병을 모델링하여 궁극적으로 신약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게 할 것이다. JSR과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 회사의 바이오 인쇄 기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JSR과 새로운 간 협력 프로그램에 착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스즈키 코지(Kouji Suzuki) JSR코퍼레이션의 JSR-게이오대학교 의학 및 화학혁신 센터(JSR-Keio University Medical and Chemical Innovation Center) 소장은 “이번에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와 협업하기로 함에 따라 인체에 적합한 생체 조직 모델을 의약품 개발에 사용하는 가치를 실현하는데 거보를 내딛게 됐다”며 “현재 JSR은 조직 엔지니어링과 생체 적합물질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분야 사업 기회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의 바이오 인쇄 기술은 기능성이 있는 조직을 설계하는데 중심이 되는 요소로서 이번 협업은 의약품의 효능과 독성을 시험하는데 진정한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Aspect Biosystems) 개요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Aspect Biosystems)는 최첨단 3D 바이오 인쇄 및 생체 조직 엔지니어링 분야 비상장 생명공학 기업이다. 회사의 독자적 ‘랩 온어 프린터’ 플랫폼 기술은 생명 작용의 근본적 이해, 질병 연구, 새로운 치료법, 재생 의약품 등의 개발을 진전시킬 수 있게 한다.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는 자체 내의 조직 개발 프로그램 외에 제약 및 생명공학 회사는 물론 학계 연구원들과 전략적으로 협력하여 생리학적으로나 상업적으로 적절한 조직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조직은 치료제를 발굴하고 재생의약을 개발하는데 크게 영향을 미치는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고 있다. www.aspectbiosystems.com 참조.

JSR코퍼레이션(JSR Corporation) 개요

JSR코퍼레이션(JSR Corporation)은 생명 과학, 합성고무, 전자 소재, 디스플레이, 광학 물질 등 현재 및 미래 사회의 복지에 핵심이 되는 여러 분야 산업계의 선도적 혁신 업체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추구하는 연구 중심 조직을 가진 다국적 기업이다. JSR코퍼레이션은 JSR생명과학 사업부문(JSR Life Sciences Business Division)을 통해 전세계적 생명 과학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 사업 부문은 생명공학 산업계를 대상으로 직접, 그리고 메디컬 앤 바이올로지컬 래버러토리즈(Medical & Biological Laboratories Co. Ltd),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 셀렉시스(Selexis SA),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시스(Crown Biosciences) 등 자회사를 통해 전문 소재,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SR코퍼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www.jsr.co.jp/jsr_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67180&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pectbiosystems.com

연락처

애스펙트 바이오시스템즈(Aspect Biosystems Ltd.)
테이머 모하메드(Tamer Mohamed)
최고경영자
+1-604-263-0502
info@aspectbiosyst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