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AX, 블록체인 게임 속 결제 가능한 자체 월렛 X Token 발표

뉴스 제공
엑스맥스
2018-09-17 15:00
홍콩--(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블록체인 XMAX의 베이징 기술개발팀이 9월 7일 자체 개발한 월렛 X Token 테스트 버전 론칭을 발표했다.

테스트 버전으로 발표한 X Token은 Swift 4.1 및 Apple App 원생개발 프레임을 적용했으며 사용자는 중국 지역 외의 애플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

X Token의 개발 담당자는 X Token이 지갑 개설 및 도입, 잔액, 실시간 화폐가치, 총자산의 환산 등 일반거래소에 필요한 모든 기본 기능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이외에 X Token은 QR코드송금 및 수금, 송금 진도 및 거래 기록조회 등 고효율적 거래기능도 지원하고 있다. 안전성 측면에서는 IOS와 Android 모두 적용가능한 개방 프레임 대신, 원생 프레임으로 별도 개발을 선택했다.

이번 발표의 내용으로 보면 미래에는 App에서도 직접 X Token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개발자들은 XMAX를 통해 제공된 SDK 툴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지갑을 이용한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의상, 탑승물 등)을 결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발표된 X Token의 테스트 및 향후의 정식 출시는 XMAX의 사이드 체인 기술의 새로운 길을 여는 작업으로 보여진다. 현재 첫 번째 XMAX 사이드 체인이 개발 중이며, 구현된다면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출시된 X Token wallet은 XMAX 사이드체인과 크로스체인 트랜잭션이 가능해진다. 모든 사이드체인 트랜잭션은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동기화되어 공개적으로 추적 및 감독을 받게 된다.

X Token 기술 개발 담당자 Squall은 “설계 초기사용자 의향조사 결과 편리성 및 보안에 대한 우려가 많았고, 실사용이 편리한 웹버전 지갑을 선호했다”고 밝혔다. XMAX는 이러한 의견을 바탕으로 다음 단계의 중점 개발 목표를 만들고 H5웹버전 지갑을 위한 준비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블록체인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실현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XMAX가 X Token을 통해 보여줄 혁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엑스맥스 개요

XMax는 차세대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규모의 확장이 필요한 엔터테인먼트 DAPP(탈중앙화된 앱)에 필요한 기술적 기반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지형을 바꿔가고 있다.

연락처

엑스맥스 홍보대행
블록피알
홍보팀
주아름 디렉터
0504-0800-3344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