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컴, 확산 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비앤컴
2018-09-17 13:14
부산--(뉴스와이어)--부산홍보대행사 비앤컴(대표 변서영)이 14일 계명대 창업지원단 ‘2018년 이노캠퍼스 사업 참가 창업자와 시니어 기술창업센터 워크숍’에서 ‘확산마케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회에서 변서영 대표는 소비자 행동의 결정적 변화의 계기는 스마트폰과 소셜미디어로 수많은 콘텐츠 중에서 온라인에서 검색했을 때 자사 제품이 검색되는지 또한 검색 후 공유되는 콘텐츠의 중요성과 이용자들의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하는 만큼 성과를 창출하는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제시하였다.

소확행·가심비의 소비트렌드뿐만 아니라 워라벨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잘 파악해서 콘텐츠를 생산해야 하며 태어날 때부터 디지털을 접한 소비중심세대로 주목되는 Z세대의 미디어인 모바일, 동영상, 유튜브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유아부터 중장년·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유튜브를 활용하는 만큼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동영상 중심의 콘텐츠 소비 성향은 지속해서 강화될 것으로 이용자들이 플랫폼에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지속성을 개발하고, 이를 위한 창의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연구를 끊임없이 해야 한다고 밝혔다.

비앤컴 개요

비앤컴이 추구하는 가치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전략은 ‘SMART Marketing’ 솔루션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에 걸맞은 새로운 마케팅 솔루션으로 먼 미래의 가치까지 고객과의 감정적 공유를 형성함을 지향하는 S,M,A,R,T 마케팅 솔루션 보유 마케팅PR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b-company.org

연락처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