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유럽 이사회 신임 이사진 발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8-09-17 12: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유럽지역 이사회 이사들을 새로 임명했다.

지역 이사회는 유럽에 중요하게 작용하는 이슈에 대해 글로벌 조직에 조언을 제공하고 그럼으로써 지역과 업무영역, 산업분야 등에 걸쳐서, 그리고 공통의 프로토콜에 대한 운영 등에서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리이사인 안드레아 디 베키(Andrea De Vecchi)와 파올로 몬디아(Paolo Mondia)가 주도하는 유럽의 지역 이사회는 유럽지역의 전략 수립을 책임지며 전략 실행도 담당하게 된다. 이사회는 앤더슨 글로벌 소속 회사들에서 선정된 14명의 세무, 법무 담당 파트너들로 구성되며 이에 더해 제휴 회사들로부터 선정된 5명의 파트너들도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유럽지역의 전략방향과 운영에 대해 앤더슨 글로벌의 회장 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의 CEO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에 조언을 제공하게 된다.

포르투갈에서 개최된 최초의 EU 지역 이사회 회의에서 발표된 사항은 지난 4년 간에 걸쳐 앤더슨 글로벌이 유럽지역에서 대대적으로 사업 확대를 시도하고 이를 통해 영국, 독일, 포르투갈,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헝가리, 터키, 아일랜드, 오스트리아, 폴란드, 그리스, 키프로스, 룩셈부르크, 슬로바키아, 네덜란드, 스위스 등지에 직영 회사 및 제휴 회사들을 통해 허브를 설립하여 존재감을 크게 강화했음을 실증해준다.

안드레아 디 베키는 “그간 유럽에서 앤더슨 글로벌이 높은 성장을 이루고 국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 저변을 크게 늘린 데 대해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며 “이제 유럽지역에 걸쳐 모든 제휴 회사들을 보다 조직적으로 관리할 때가 됐다고 본다”고 말했다. 그는 “2017년 3월에 앤더슨 글로벌은 전세계에 57개 사무소를 두고 있었으나 이제 우리는 110개 이상의 사무소로 확대됐다”며 “작년에 걸쳐 우리는 영국을 포함하여 유럽에 상당한 정도 확장을 계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이 성장 실적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은 지역과 관계없이 우리가 모두 동일한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는 점”이라고 강조했다.

파올로 몬디아도 “회사 네트워크 내 모든 조직들이 다른 사무소와 긴밀하게 협력을 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공통의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시켜 다른 국가의 멤버들 간에 지식 교류를 활성화시키는 것이 필요하다고 본다. 유럽 이사회는 이런 방식의 협력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유럽지역 이사회 이사들은 각자가 속한 지역시장과 업계에 걸쳐 상당히 높은 명성을 갖추고 있다. 이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안드레아 디 베키(Andrea De Vecchi), 유럽지역 관리이사(밀라노) - 공동회장
· 파올로 몬디아(Paolo Mondia), 유럽지역 관리이사(루가노) - 공동회장
· 장-필립 빈트셰들러(Jean-Philippe Bindschedler), 스위스 소재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로잔)
· 피에르 불레(Pierre Bouley), 프랑스 소재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파리)
· 마크 고만(Mark Gorman), 아일랜드 소재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더블린)
· 루이스 노브르 게디스(Luis Nobre Guedes), 포르투갈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리스본)
· 스테판 크라우스(Stefan Kraus), 독일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쾰른)
· 조지 맥크라켄(George McCracken),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런던)
· 에르신 나잘리(ErsinNazali), 터키 소재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이스탄불)
· 토니 프랫(Toni Prat), 스페인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바르셀로나)
· 마이클 프롭스트(Michael Probst), 룩셈부르크 소재 앤더슨 택스 관리이사/파트너(룩셈부르크 시티)
· 알레시오 로시(Alessio Rossi), 독일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뒤셀도르프)
· 파올로 트레비사나토(Paolo Trevisanato), 이탈리아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베네치아)
· 루벤 반 알르(Ruben Van Aarle), 네덜란드 소재 앤더슨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스헤르토헨보스)

이들에 더해서 다음 네 명의 제휴 회사 파트너들도 비상근 이사로 임명되었다.

· 마르신 마티카(Marcin Matyka), A2Z 택스 앤 리걸 관리이사/파트너(바르샤바)
· 나키스 키프리아누(NakisKyprianou), 유니티포(UnityFour) 관리이사/파트너(니코시아)
· 니코스 시아칸타리스(Nikos Siakantaris), 유니티포 관리이사/파트너(아테네)
· 캐롤리 라드나이(KarolyRadnai), 오리엔택스(OrienTax) 관리이사/파트너(부다페스트)
· 가브리엘 란스키(Gabriel Lansky), 란스키 관리이사/파트너(비엔나)

마크 보르사츠 CEO는 “우리 파트너들의 이익을 최대한 반영하는 높은 투명성을 자랑하는 참여형 경영팀은 우리 회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회사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가 될 뿐만 아니라 향후 여러 세대에 걸쳐 높은 품질 표준을 세우는 세계 최상의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는 상황에서 모든 이사회 이사들의 풍부한 경험은 회사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35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12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400506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