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한국오츠카제약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경비처리에서 SAP ERP와 실시간 연동

경비지출관리 보고서, 감사모니터링 보고서 제공

뉴스 제공
비즈플레이
2018-09-17 10:30
서울--(뉴스와이어)--무(無)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글로벌 선도 제약 전문기업 한국오츠카제약(대표 문성호)에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비즈플레이를 도입하는 한국오츠카제약은 1982년 설립 이래 의약품 판매, 연구개발, 제조 및 수출을 하고 있는 제약 전문 기업으로, ‘한국인의 건강한 삶에 공헌하는 회사’라는 미션을 실행하고 있다. 한·중·일 3국의 협력 글로벌 임상연구개발 활동에 참여하는 등 R&D 투자에 앞장서고 있으며, 최근에는 남성 기초 화장품 ‘우르오스’ 라인을 출시하여 헬스케어 제품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이전에도 통합경비관리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었으나, 이번 비즈플레이 도입을 통한 시스템 고도화로 기능과 편리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비즈플레이가 새로이 고도화하여 한국오츠카제약에 제공하는 기능은 품목별, 임상별 지출관리 적용, 주유비(유류비) 정산 시 실시간 유가정보 확인, 해외 경비정산 시 실시간 환율 적용, 모바일을 통한 실시간 카드사용내역 조회, 법인카드 사용분 즉시 지출품의 및 결재 가능 등이다.

비즈플레이는 또한 한국오츠카제약이 사용중인 ERP 시스템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다. 각종 예산, 지출품의, 회계 자동전표 처리 등이 실시간 연동되어 편리성을 주목받고 있다.

비즈플레이는 서비스의 핵심인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 12종 감사 모니터링 보고서를 한국오츠카제약에 제공키로 했다.

비즈플레이가 제공하는 22종 경비지출관리 보고서에는 부서별 경비사용 현황, 사용자별 경비사용 현황, 용도별 경비사용 현황 등이 포함되어 각종 경비지출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12종 감사 모니터링 보고서도 제공한다. 동일 가맹점 중복사용 현황, 휴일·심야 사용 현황, 제한업종 사용 등의 현황을 빅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여 모니터링 보고서를 제공한다. 기업의 CEO 또는 CFO는 이 보고서들을 통해 경비지출의 투명성을 확인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비즈플레이는 법인카드 사용과 이에 따른 리포트가 정확해야 하는 중견·초대기업들에게 알맞은 서비스”라며 “비즈플레이 도입을 통해 한국오츠카제약은 선진화된 경비지출관리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한국오츠카제약 인치승 전무는 “이번 비즈플레이 도입을 통해 비용 및 시간 등 경비지출 관련 업무 효율 증대를 기대한다”며 “특히 비즈플레이에서 제공되는 각종 보고서를 통해 더 나은 경비지출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개요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2014년 6월 웹케시 사내벤처로 출발한 비즈플레이는 독자 비즈니스 추진을 위해 같은 해 12월 별도 법인으로 분사했다. 2016년 9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리포지셔닝하고 새롭게 출범했다. 기업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를 위해 비즈플레이는 국내 최초로 법인카드는 물론 개인 및 해외카드 실물 영수증이 필요 없는 전자적 경비지출관리를 구현하고, 기업 전체 경비지출 현황을 투명하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국내 약 1천개 대기업만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종이 영수증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10년 뒤 대한민국 75% 기업에서 종이 영수증이 사라질 것을 확신하는 비즈플레이는 그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비전 아래 끊임없이 기술개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play.co.kr

연락처

비즈플레이
김도열 팀장
02-3779-0611
이메일 보내기

김다은 주임
02-3779-4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