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 아시아 태평양지역으로 성과 주도 파트너 마케팅 사업 확대

뉴스 제공
Acceleration Partners
2018-09-14 09:40
니덤,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굴지의 독립 글로벌 파트너 마케팅 대행사인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Acceleration Partners)가 싱가포르에 지역 본부를 설립하고 재니스 탠-데이비드(Janice Tan-David)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담당 상무이사로 임명했다.

로버트 글레이저(Robert Glazer)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공식 개시하고 재니스 탠-데이비드 같이 뛰어난 기업인을 영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회사가 성과 주도의 마케팅 및 프로그램 관리에 ‘글로벌 전략, 지역 상황 중심(Global Strategy, Local Context)' 접근방식을 채택함에 따라 글로벌 임직원들이 신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할 때 고객사들이 당면하고 있는 각자의 어려운 문제에 대응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한 접근방식을 싱가포르 본부에 적용하여 기존 및 미래 고객사들이 아태 지역과 기타 지역에서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는 미국, 라틴 아메리카, 유럽연합(EU) 지역, 아시아를 포함한 전세계 다양한 분야의 주요 브랜드를 위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시하고 확대해 왔다.

탠-데이비드는 “전세계로 사업을 확대하는 대부분의 기업체들에게는 각 국가별로 사업을 진행하는 데 따른 미묘한 차이와 다양한 이해당사자에 대응하는 것이 주된 난제”라며 “각기 다른 언어, 준수해야 할 규정, 발전 및 소비자 수준을 가진 38개 국가로 구성된 아시아 태평양의 많은 지역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확대하려면 사고방식과 자원 및 전략의 우선순위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성과 주도의 마케팅 모델 수요가 많아서 온라인 시장, 여행 및 관광,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소매/전자상거래,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업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Acceleration Partners) 개요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Acceleration Partners)는 세계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성과 주도의 고객 확보 및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 마케팅 대행사이다. 회사는 퍼포먼스 파트너십(Performance Partnerships®) 프레임워크를 통해 고객사들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증가시키며 더 빠르게 성장하게 하는 투명하고 가치가 높은 프로그램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는 전세계 사업지역의 확대, 분별력 있는 산업 관련 전문지식 및 성과에 집중하는 파트너와의 관계 수립을 통해 타깃(Target), 아디다스(adidas), 짐보리(Gymboree), 리복(Reebok), 와비 파커(Warby Parker), 서드러브(ThirdLove), 부처박스(ButcherBox), 파인드유어트레이너(FindYourTrainer), 스마트 데스티네이션즈(Smart Destinations), 루카+대니(Luca+Danni)를 포함한 다수의 브랜드를 고객으로 확보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10050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ccelerationpartners.com/

연락처

액셀러레이션 파트너스(Acceleration Partners)
싱가포르
재니스 탠-데이비드(Janice Tan-David)
jtan@acceleration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