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새로운 컬러의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과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 선보여

최근 공개된 Apple의 iPhone XS, iPhone XR과 동일한 컬러로 출시

2018-09-14 09: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Beats)가 새로운 컬러의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과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는 최근 출시된 Apple의 iPhone XS, iPhone XR과 동일한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Beats의 대표적인 제품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새틴 골드와 새틴 컬러로 출시되어 현재 Appl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초경량 이어폰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코럴, 옐로, 블루 색상으로 올가을 내 출시될 예정이다.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은 40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을 갖췄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 기기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Apple W1칩은 손쉽게 원스텝으로 블루투스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개인의 특성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는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의 푹신한 온-이어 이어컵은 Beats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은 정교하게 튜닝된 어쿠스틱 디자인과 함께 인체공학적인 핏으로 어떤 종류의 음악이든 자연스러운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꼬임 방지 플랫 케이블과 마그네틱 이어보드 덕분에 깔끔하게 감은 후 휴대 케이스에 넣어 휴대 가능하며, RemoteTalk 케이블로 음악 재생 중에도 Siri를 활성화하고 통화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명 및 가격/색상

Beats Solo3 Wireless 온-이어 헤드폰 35만9000원대/새틴 골드, 새틴 실버
urBeats3 Lightning 커넥터 이어폰 7만5000원대/코럴, 옐로, 블루

Beats by Dr. Dre 개요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공동으로 창업한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감정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연락처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수인 대리
02-788-73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