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지역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업자, 마베니어의 NFV CloudRange™ 플랫폼 통해 새로운 서비스 선보여

네트워크 슬라이싱, 통신사업자가 쉽고 신속하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8-09-13 14:15
로스앤젤레스/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서비스업체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네트워크 경제학의 변혁을 추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는 마베니어(Mavenir)가 북미지역 1차(Tier-1) 인터넷 서비스 제공 사업자가 마베니어의 ‘클라우드레인지(CloudRange™)’를 이용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CloudRange™는 사전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배치 모델의 일부로서 MANO/ONAP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NFV 플랫폼이다.

통신사업자들은 CloudRange™을 채택함으로써 기존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선택적으로 가상 네트워크를 분할하는 한편,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별도의 가상 네트워크를 만들어내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어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높이고 서비스 품질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은 무선과 코어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작동함으로써 네트워크의 가입자 데이터/정보, MVNO 네트워크 구축, 가상 오픈스택(OpenStack) 다중 벤더 배치를 통한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등 실질적인 배치를 가능케 한다.

마베니어의 사전통합(Pre-Integrated) 네트워크 서비스는 시장의 속도에 따라 특정 사용자 그룹을 대상으로 분할된 네트워크 슬라이스(network slice)를 제공함으로써 통신사업자들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기존의 네트워크를 갖고 있는 사업자들이 현재의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목표 대상 그룹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사용하거나 혹은 신규로 참여하는 통신업체들이 소규모 배치로 비용을 많이 들이지 않고 서비스를 출시해 필요에 따라 늘리는데 이용할 수도 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는 “통신사업자들은 비용을 줄이면서 빠르고 쉽게 추가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경제적 모델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다”며 “이런 고객들은 오늘날의 네트워크가 필요로 하는 기민성과 유연성을 제공할 수 있는 CloudRangeTM 플랫폼과 결합된 마베니어만의 독자적인 사전통합 서비스 배치 모델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구성은 통신사업자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신속하게 출시하여 확대할 수 있는 민첩성은 물론 가입자의 행동양식에 따라 조정 배치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마베니어의 사전통합 네트워크 서비스는 패킷 게이트웨이(PGW), 홈 가입자 서버(HSS), 진화된 패킷 데이터 게이트웨이(ePDG) 등 진화된 패킷 핵심망(Evolved Packet Core, EPC)을 갖춘 IP 멀티미디어 코어 네트워크 시스템(IP Multimedia Core Network Subsystem, IMS)을 제공한다. PSTN(공중교환전화망) 및 그 밖의 통신사업자들과 상호접속이 지원되는 것은 물론 권한 설정 및 대금 청구 인터페이스와도 연계된다. 마베니어가 내세우는 수상 이력의 완전 가상화된 다양한 통신사업자급 솔루션들은 VoLTE, VoWiFi, RCS 및 플랫폼형 메시징(MaaP) 등 통합 서비스 구성 형태로 제공될 수 있다.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아메리카(Mavenir at Mobile World Congress Americas)의 마베니어 부스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CSP)의 모바일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는 전문기업이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100 % 소프트웨어 기반의 엔드 투 엔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5G를 촉진한다. 마베니어는 VoLTE, VoWiFi, Advanced Messaging(RCS), Multi-ID, vEPC 및 Cloud RAN에서 업계 최고의 기술을 활용하여 130여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CSP 고객사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변환을 가속화하며 전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을 지원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서비스 민첩성, 유연성 및 속도를 향상시키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와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하고 있다. 웹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기 위해 마베니어는 NFV 진화를 추진하는 솔루션을 통해 비용 절감, 매출 창출 및 수익 보호를 위한 CSP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venir.com) 참조.

Mavenir, M 로고,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18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20053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