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렉, 한가위 맞이 건강기능식품 특별기획전 실시

9월 30일까지 건강기능식품 제품세트 최대 45% 할인

‘산신초 캔서제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베스트 셀러 제품 할인 및 특별 기획세트 마련

뉴스 제공
쏠렉
2018-09-13 09:18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대표 조정현)이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건강기능식품 세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기획전은 쏠렉의 주력 제품인 ‘산신초 캔서제로’,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특별 할인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비타민, 유산균 제품들을 기획세트로 구성했다.

산삼배양근 농축액을 담은 건강기능식품 ‘산신초 캔서제로’ 세트가로 최대 45%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산신초 캔서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 조직을 분리한 뒤 식물조직 배양기술로 생산한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17가지 식물혼합추출물을 배합해 만들었다. Rg1, Rg3, Rg5, Rk1, Rb1 등 산삼에 들어있는 진세노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한 세트 당 20m씩 총 60포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2~3번씩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24가지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한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 세트는 10개 세트 기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유익균 증식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와 ‘파워칼로리락 콤플렉스’ 또한 최대 25% 할인한다.

기호와 용도에 따른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한 기획세트도 마련했다. 쏠렉 대표 영양제 ‘파워간 밀크씨슬’, ‘눈에 좋은 루테인’, ‘혈행건강 오메가3’ 제품으로 구성된 ‘쏠렉 기초영양 3종세트’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유산균 제품인 ‘인텐시브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 체중 조절식 ‘솔루션 에너지 콤플렉스’로 구성한 ‘쏠렉 HOT 뉴트리션 3종세트’ 또한 최대 30% 할인한다.

쏠렉은 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소중한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추석 특별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쏠렉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설립한 쏠렉은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코스닥 상장사 에스디생명공학이 투자한 종합 유통 플랫폼 법인이다. 토탈 라이프 케어를 목적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브랜드 출시 및 가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생활 제품군을 확장하며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설립 이래 첫 월 매출 50억원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둔데 이어 올해 연 매출 350억원을 목표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olrx.co.kr/

연락처

솔렉 홍보대행
더피알
홍수나 팀장
070-8797-4923
이메일 보내기

최진홍
070-7834-6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