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 출간

뜨는 곳을 먼저 선점해야 한다

투자 성공 요소는 안목과 자금, 그리고 결단력이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8-09-13 09:16
서울--(뉴스와이어)--장우석 저자가 좋은땅 출판사를 통해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출간했다.

저자는 건축자재 관련 회사에서 30여 년을 근무하며 부동산과 깊은 인연을 맺어 왔다. 현재 정확히 18번의 이사를 했으며 앞으로 2회 더 할 예정이다. 그러면서 저자는 제2의 직업으로 부동산 투자를 이어 갈 생각이다. 아파트 투자를 위해 경매시장을 기웃거리며 땅을 사고판 저자의 모든 경험을 토대로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집필했다.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부자가 되는 투자 마인드가 무엇인지부터 알려준다. 그 중 첫 번째는 바로 안목이다. 최고가에 매도하고 침체기에 매수하여 수익률을 높일 줄 아는 투자 타이밍과 흐름에 발맞출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 그 다음으로는 종자돈이다. 돈이 많든 적든 투자를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자금이 부족하다면 전세를 끼거나 은행의 대출을 받을 수도 있다. 한 단계씩 오르면서 타이밍에 맞추어 자금을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외에도 결단력과 열정에 대해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말하고 있다.

장우석 저자는 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를 즐기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노후를 위해 부동산 공부까지 꼼꼼하게 한다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부동산이야말로 내 인생을 살찌우고 재산을 지키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젊은 시절부터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차근히 투자 영역을 넓힌다면 누구나 부자가 되어 넉넉하고 여유로운 노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서울의 아프트 트렌드를 중심으로 알기 쉬운 투자의 법칙을 담았다.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쉽사리 발을 들이지 못하고 있거나 부동산 공부를 하고 싶은데 무슨 책부터 읽어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 일독을 권하는 바이다.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 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황소라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