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인, 국내 코인 거래소 비트젯 상장 예정 공지

요코인 ‘실용화 코인의 모범사례’로 잘 알려진 인도 코인으로 소개

업비트 이오스, 에브리피디아 입출금 지원 일시 중단

뉴스 제공
누네서네
2018-09-13 09:07
서울--(뉴스와이어)--비트젯 거래소는 현재 운영중인 사이트를 10월중에 리뉴얼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 주용 내용으로는 현재 창의 로딩 및 거래속도, 보안 시스템, 24시간 모니터링, 거래 수익을 대부분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시스템 등이다.

그리고 해외 국제 거래소 라이브코인 등 다수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요코인은 국내 최초로 비트젯 거래소에 17일에 상장 예정 공지했다.

‘비트젯’ 사이트 공지에 따르면 요코인을 ‘실용화 코인의 모범사례’로 잘 알려진 코인으로 소개했다.

‘누네서네’ 요코인센터 마케팅 담당 이효권 실장은 “요코인은 특히 안동수 저자 외 다수가 참여한 ‘4차 산업혁명시대 부의 대이동 알기쉬운 비트코인 가상화폐’ 책에서 공과금 납부용 코인으로 잘 소개되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마켓캡에 등록되어 있는 업비트 거래소는 이오스(EOS), 에브리피디아(IQ)의 입출금 지원을 일시 중단하면서 네트워크 안정성 이유를 들었다.

추가로 BTC 마켓에 하이드로(HYDRO) 코인을 12일 상장했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코인스피커 등 블록체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Global Blockchain Laboratory Coin Specialist Gathering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연구소 코인전문가 모임으로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 BSG를 결성했다.

요코인센터: http://band.us/@yocoincenter
비트젯: http://bitzet.com
업비트: http://upbit.com

웹사이트: https://band.us/@yocoincenter

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