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음성 청결 고추축제서 육우랑 푸드트립 진행

14일부터 2일간 음성 종합운동장에서 열려

2018-09-12 16:30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역별 시식행사 ‘육우랑 푸드트립’을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음성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음성 청결 고추축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랑 푸드트립’은 음성 청결 고추축제 참여자 및 일반 시민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게 육우 시식행사·이벤트·육우 홍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메인인 시식행사에서는 브런치 컨셉의 육우 등심 큐브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존에서는 육우 부위 맞추기 게임, 전국 육우 판매점 가이드, 온라인 현장 판매연계를 목적으로 한 온라인 쇼핑몰 홍보와 사은품 증정 등 유익한 이벤트들이 열린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에 앞서 9월 7일부터 9일까지 제주도에서 육우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대위원과 유통사 그리고 대행사가 모여 향우 육우 발전에 대한 세미나 및 강의를 열고 많은 정보 공유와 육우성장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앞으로 육우자조금은 농가와 유통 그리고 점진적인 홍보방안을수립하여 육우의 인지도 및 국민의식 전환을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며, 이번 육우지도자 대회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육우의 향후 방안도 농가와 함께 의논하며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음성 청결 고추축제에서 열리는 육우랑 푸드트립과 같은 시식행사를 통하여 소비자가 육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가질 것이며, 이번 추석을 앞둔 축제에서 풍성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게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