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프리미엄 구스로 슬리포노믹스 정조준

수면 시장 겨냥 세계 최고 품질 구스다운 제품 선보여

청정수로 구스 한번 더 세척, 자연 소재 커버로 건강한 잠 지원

14일 전속모델 조인성 출연 신규 TV 광고 방영 시작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18-09-12 09:05
서울--(뉴스와이어)--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수면과 경제의 합성어) 시대에 발맞춰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 판매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가을·겨울(FW) 시즌 구스다운 신상품으로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다운, 속통겸 차렵 △맨투맨 구스다운 △리버사이드 구스다운 등을 선보인다.

이브자리 ‘프리미엄 클라우드 구스다운’은 호텔 베딩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프리미엄 구스 라인이다. 고품질 폴란드산 구스다운을 충전물로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며 다운프루프 가공(Downproof: 깃털이 빠져 나오지 않도록 조밀하게 직조)으로 깃털 빠짐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95%와 페더 5%로 구성됐고 필파워*는 1000FP에 달한다. 모던한 화이트 컬러가 고급스러운 호텔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가격은 Q사이즈 800g 기준 250만원, 600g 기준 200만원이다.

*필파워(Fill Power, FP): 다운 1온스에 정량의 추를 얹어 압축한 뒤 추를 제거했을 때 공기를 품으며 복원되는 힘을 측정한 수치

‘맨투맨 구스다운’과 ‘리버사이드 구스다운’은 실용적인 헝가리 구스다운을 충전물로 사용한 속통 겸 차렵으로 커버에 심플한 패턴을 프린트해 별도 커버없이 단독 사용 가능하다. ‘맨투맨 구스다운’ Q사이즈 800g 기준 63만원, ‘리버사이드 구스다운’ Q사이즈 700g 기준 55만원이다.

이브자리 구스다운 제품은 엄격한 품질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유일 순천만 청정수로 세척하는 과정을 거쳐 구스다운의 벌키성을 높였다. 또 항곰팡이·항박테리아 기능을 갖춘 천연물질을 사용한 ‘폴리진*’ 가공을 통하여 ‘알러지 케어’를 전 제품에 적용했다.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소재 ‘100% 면모달(면30%, 모달70%)’ 커버로 구스다운 본연의 품질과 기능을 극대화 했으며 정전기가 적고 먼지 흡착이 없다.

*폴리진(Polygiene) 가공: 집먼지 진드기를 포함한 각종 유해 세균, 곰팡이,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해 주고 향균, 소취에 가장 효과적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2003년 업계 최초로 수면환경연구소를 설립하고 2014년에는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을 론칭하는 등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개발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프리미엄 구스다운 제품은 창립 42주년을 맞은 침실 문화 선도 기업 이브자리의 기술력과 설립 15주년 수면환경연구소 R&D 역량이 반영된 결과물로 고객에 건강한 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자리는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 출시 기념 TV 광고도 선보인다. ‘자연 그대로 구스 그대로’라는 메인 콘셉트에 따라 천연 소재 커버와 구스다운의 손상을 최소화 하는 ‘이브자리 무결점 구스 가공 시스템’으로 구스다운 본연의 힘을 그대로 살렸다는 의미를 담았다. 전속모델 조인성이 함께 한 이브자리 TV 광고는 14일부터 공중파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이브자리 개요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 서강호)는 1976년에 설립되어 42년의 역사를 지닌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200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에는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부장
02-554-0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