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머스 플로어, 2억달러 투자 받아 분산화 된 비즈니스 항공 시장을 통합할 Vista Global 창립

Vista Global Holding, 비즈니스 항공 업계를 통합할 전망
글로벌 사모펀드 회사 Rhône Group에서 추가 2억달러 투자 받아
두바이 국제 금융 센터에 본사 설립
출처: 비스타젯
2018-09-12 08:43
토머스 플로어 비스타젯 창립자
두바이--(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2일 --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비스타젯 창립자가 두바이 국제금융센터(DIFC)에 분산화, 확장되고 있는 비즈니스 항공 시장 통합에 앞장설 항공 그룹인 Vista Global Holding(이하 Vista Global)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Vista Global은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비즈니스 항공 기업으로 고객과 거래처를 연결하는 상호 보완적 서비스를 포함해 4가지 핵심 사업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고객에게 포괄적인 개인용 항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규모와 노하우를 구축한 최초의 기업으로 업계에 새로운 글로벌 기준을 제시한다.

Vista Global은 다수의 항공기단을 갖추고 모든 고객에게 언제 어디에서나 요청을 받으면 즉시 원하는 출발지에서 원하는 도착지로 갈 수 있는 자산 축소 비행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항공기 이용을 보장하는 서비스 혹은 온디맨드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진다. 더불어 Vista Global은 전용 항공기 구입을 원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초로 리스 및 융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높은 수준으로 분산화된 글로벌 항공 시장 속에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추구하는 항공사들을 대상으로 고객과 상품을 동시에 보완할 수 있으며 첨단 기술을 이용한 엔드투엔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Vista Global은 DIFC에 본사를 두게 된다. 이 곳은 전 세계 비즈니스 항공 이용자들과 특히 강력하게 연결된 것은 물론 세계 각국의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향력 있는 금융 센터다.

플로어 창립자는 “Vista Global은 2004년 비스타젯을 창립할 때부터 꿈꿔온 비전으로 항공 서비스 분야 전체에 걸쳐 분산화된 비즈니스 항공 시장을 통합하고 산업을 발달시킬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싶었다”며 “이번 창립은 항공계의 역사적 순간이라 할 수 있으며 동종 업계 최초가 된다. Vista Global은 모든 고객에게 국제적 규모로 비행, 기술, 금융 등 비즈니스 항공 서비스 일체를 제공하는 독보적 서비스다”고 밝혔다.

Vista Global은 고객의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세 곳의 기업으로 구성되며, 이러한 유리한 입지를 바탕으로 향후 추가 인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 비스타젯(VistaJet)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승객을 위한 전용 항공기 플릿을 보유하고 전 세계 언제 어디에서나 항공기 이용을 보장한다.
· 비스타 리스(Vista Lease) 글로벌 항공기 리스 및 융자 회사로 전용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 테크X(TechX) 최첨단 항공 기술 업체로 고객과 항공사에 포괄적인 엔드투엔드(end to end) 솔루션을 제공한다.

Vista Global의 설립은 토머스 플로어의 사업을 오랜 기간 지원한 글로벌 사모펀드 Rhône Group이 지원했다. Rhône Group이 추가로 2억 달러를 투자함으로써 추가 인수 기회를 활용하고자 하는 Vista Global의 재무 상태가 강화되었다.

Rhône Group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스티븐 랭맨(Steven Langman)은 “Vista Global에 대한 투자는 토머스 플로어 창립자와의 유대 관계, 그리고 지난해 발표한 비스타젯 지원을 바탕으로 이루어졌다. 우리는 Vista Global이 비즈니스 항공 부문의 본질을 변화시키고 업계의 변화를 가장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조직이라고 생각한다. Vista Global은 뛰어난 비즈니스 모델과 전략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월등한 위치를 차지한다. 이처럼 역동적인 업계 선구자에게 투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Vista Global의 프리미어 항공 서비스는 2004년 설립된 이래 시장을 선도해온 항공업체 비스타젯이 제공한다. 비스타젯이 개발한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이 글로벌 항공편 전체를 이용할 수 있으면서 요금은 비행 시간만큼만 지불한다. 따라서 항공기를 소유하면서 생기는 책임이나 자산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비스타젯은 70개 이상의 브랜드가 붉은 줄무늬의 은빛 제트기에 탑승한 회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항공기들은 전 세계 96%의 지역에서 이용이 보장된다.

비스타 리스는 2019년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토머스 플로어와 항공기 리스 및 거래 사업 경력자로 이루어진 팀은 비스타젯이 2012년부터 2017년까지 주문, 자금 조달을 거쳐 15억달러의 고정 자산(장부상)을 보유하는 동안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평판을 쌓아왔다. 비스타 리스는 다수의 Global 7500 항공기 관련 상품과 더불어 중고 시장의 핵심 구매자로 활약할 자본을 확보했으므로 전용 항공기 솔루션을 모색하는 고객들에게 리스용 상품을 직접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고객이 브로커를 통해 중간 거래망과 거래해야만 했던 불필요한 구식 프로세스를 철폐하고 역량이 미치는 범위에 속하는 7천 대 이상의 수퍼 미드사이즈 및 초장거리 운항용 제트기 시장을 감독할 예정이다.

테크X는 항공 기술 부문을 맡는다. 50명의 기술 전문가들이 자체 개발 기술을 발전시키고 더욱 강화할 것이다. 테크X는 기업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을 찾고 예약을 관리하며 항공기를 추적하고, 항공사와 직접적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하는 엔드투엔드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또한 별다른 노력 없이도 고객들에게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과 데이터 과학을 협력업체에 제공한다.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고정익/회전익 비즈니스 항공기 4만 대 전체가 테크X가 다룰 수 있는 시장이 된다.

Vista Global은 향후 3년 동안 항공기 대수를 확장해 글로벌 커버리지와 인프라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Vista Global의 창립 영상은 링크에서 볼 수 있다.

Vista Global Holding 개요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 분야 기업이자 두바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그룹으로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 요소인 글로벌 비행 커버리지, 항공기 리스 및 융자, 기술 인프라 혁신을 아우르는 독특하고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 기업들로 통합 구성된다. 토머스 플로어가 창립한 Vista Global은 분열된 비즈니스 항공 업계를 통합하고 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전 세계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에게 최첨단 비행 솔루션을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하기 위한 변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이다. Vista Global은 비스타젯, 비스타 리스, 테크X 세 기업을 소유하며 업계의 모든 측면에 대한 공통의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모든 비즈니스 항공 고객 또는 플랫폼에 최고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Rhône Group 개요

20년 이상의 투자 경험을 자랑하는 Rhône Group과 그 계열사는 국제적인 대안 투자 관리 회사로 약 55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관리한다. Rhône Group은 범유럽 혹은 대서양 연안의 시장을 선도하는 비즈니스와 글로벌 성장 기회에 사모 펀드 투자를 집중한다. 화학, 소비재, 식품, 패키징, 특수 물질, 사업 서비스, 운송 부문을 포함한 다양한 위험 분산형 기업 포트폴리오에 투자해왔다.
언론연락처: VistaJet International   James Leviton   +44 207 251 385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토머스 플로어, 2억달러 투자 받아 분산화 된 비즈니스 항공 시장을 통합할 Vista Global 창립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