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램펄린 놀이터 디지털 팡팡, 2018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공간에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입히다”

뉴스 제공
뉴딘미다트
2018-09-12 10:00
서울--(뉴스와이어)--골프존뉴딘 그룹에서 만든 실내형 미디어 트램펄린 놀이터 ‘디지털 팡팡’이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열리는 ‘제24회 2018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팡팡은 골프존뉴딘 그룹의 뉴딘미다트가 자체 개발한 인터랙티브 디지털 콘텐츠인 △모션 슬래시 △그라운드 점프 △트램폴린 점프 △매직 라이드 △모션 AR을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실내형 미디어 트램펄린 놀이터로 트램펄린과 함께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기며 동시에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공간이다.

디지털 팡팡 가맹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마루지요 송예은 대표는 “1인 운영 및 오토 운영으로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고 소자본창업이 가능하여 부산 해운대점을 시작으로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현재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 중인 점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디지털 팡팡은 부산, 울산, 경남 등 동남권 지역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 창업 비용,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 등 창업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팡팡 가맹사업자인 마루지요는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찾는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 무료 혜택 등 실질적인 창업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뉴딘미다트는 8월 2018년 한국 관상어 산업 박람회에 아르티스 테마파크와 손잡고 아쿠리움과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결합한 ‘디지털 아쿠아존’을 선보인 데 이어,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하여 다양한 공간 모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연세대, 한양대 등 인터랙티브 미디어 연구실과 손잡고 초등학교 실내 강당에 아동들의 다양한 감각을 발달시킬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공간 ‘스마트 노리존’을 9월에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 메이커스 랩을 운영하는 연세대 커뮤니케이션대학원 미디어아트 전공의 이현진 교수는 “인터랙티브 미디어아트는 체험적 성격이 강하므로 전시 형태나 특별한 이벤트에 적합한 경우가 많다”며 “만약 그 콘텐츠가 에듀테인먼트적 속성과 결합할 경우,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동시에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교육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뉴딘미다트 개요

뉴딘미다트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사업자로 미디어 아트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세상에 없던 즐거움과 유익함을 제공하는 Media Art Creator다.

디지털 팡팡 홈페이지: http://dpang.co.kr/

웹사이트: http://www.newdinmedart.com

연락처

뉴딘미다트
m.Creators Lab
허유진 매니저
070-4333-4235
이메일 보내기

창업 문의
1522-1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