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카고대, 아시아 EMBA 프로그램 입학설명회 개최

9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

업계 경력 10년 이상 관리자 및 의사결정권자를 위한 맞춤형 EMBA 프로그램 제공

2018-09-11 10:16
홍콩--(뉴스와이어)--미국 시카고대학 부스경영대학원(Booth School of Business)은 홍콩 캠퍼스에서 실시하는 ‘이그제큐티브 MBA(이하 EMBA)’ 프로그램의 입학설명회를 12일 오후 7시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한다.

1898년 문을 연 시카고대학 부스경영대학원은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경영대학원이다. 지금까지 배출한 노벨상 수상자만 9명에 달하는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교수진과 교육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1943년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EMBA 프로그램을 도입한 바 있다.

12일 열릴 입학설명회에서는 부스경영대학원 아시아 EMBA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 및 세부 지원절차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실제 EMBA 과정을 이수한 졸업생들의 이야기를 듣고, 입학담당관과 면담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리처드 존슨(Richard Johnson) 시카고대학 부스경영대학원 유럽 및 아시아 지역 EMBA 총괄 학장은 “부스경영대학원 EMBA 프로그램은 시카고대학이 추구하는 교육 철학과 가치를 충실히 반영하고 있는 교육과정이다”며 “한국의 많은 비즈니스 리더들이 부스경영대학원의 EMBA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적 사고 능력을 배양하고 방대한 글로벌 동문 네트워크를 발판 삼아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EMBA 프로그램은 부스경영대학원의 홍콩 캠퍼스에서 총 21개월 동안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업계 경력 10년 이상의 관리자 및 의사결정권자를 위한 실무적인 내용으로 구성됐다. 수강생은 부스경영대학원의 일반 MBA 과정과 동일한 교수진으로부터 동일한 수준의 교육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스경영대학원의 미국 시카고 및 영국 런던 캠퍼스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부스경영대학원 홍콩 EMBA 프로그램 입학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 및 참가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시카고대학 부스경영대학원(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 개요

1898년 설립된 시카고 부스 대학교 경영대는 남미, 아시아, 유럽에서 두번째로 오래된 경영대학교이며, 처음으로 고정된 캠퍼스가 설립된 유일한 학교 중 하나다. 200명이 넘는 학부들로 시카고 부스 대학은 세계 경영대 순위에서 상위권을 차지한다. 시카고 대학의 명성 있는 인물로는 9명의 노벨 상을 받은 사람과 미국과 전세계에 12명이 넘는 경영 리더들이 진출해있다. 부스는 3000명이 넘는 MBA, 간부급 MBA 그리고 박사 학생들이 있으며, 강한 네트워크를 지니고 있는 5만명의 동문이 있다. 시카고, 런던, 홍콩에서 진행하고 있는 간부급 MBA 프로그램 모두 부스가 직접 찾아가 진행한다. 부스의 접근 방법은 특이하다. 학교는 모든 MBA 프로그램에 같은 코스와 갈은 목표로 지도하고 있으며, 모두에게 똑같이 지도한다는 것을 보장한다. 경영 교육에 대한 시카고의 접근 방식은 기본적인 지식, 엄격함 및 비즈니스 과제에 대한 실제적인 활용으로 구분된다.

시카고대학 부스경영대학원 웹페이지: http://bit.ly/2NPT5Y1

연락처

시카고대학 경영대학원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정수호 과장
02-6446-7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