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콜맨코리아 주최 2018 우아캠 시즌2 공식 스폰서 참여

14일 여주참숯 오토캠핑장서 진행되는 ‘2018 우아캠 시즌2’ 4기에 제품 협찬

‘코디 나들이 키친타올’ 등 캠핑 및 나들이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 선봬

뉴스 제공
쌍용C&B
2018-09-11 09:46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기업 쌍용C&B가 9월 14일 여주참숯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4기 행사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키친타올, 황사 마스크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협찬한다고 11일 밝혔다.

2014년 시작된 ‘우아캠’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코리아가 개최하는 캠페인으로, 선진국형 레져 액티비티인 캠핑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입문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캠핑 문화의 정착을 위해 이번 시즌 새롭게 협찬사로 참여한 쌍용C&B는 캠핑 및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특화된 디자인과 기능성 제품들을 선봬 8월 열린 3기 행사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메인 협찬 제품인 ‘코디 나들이 키친타올’은 100% 천연펄프·무형광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키친타올과 달리 한장씩 뽑아 쓰는 타입이기 때문에 먼지가 쌓이거나 이물질이 묻을 염려가 적어 야외 캠핑 시 요리 등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소프트패키지가 적용돼 버릴 때도 간편하게 구겨서 비닐류에 분리수거하면 되기 때문에 캠퍼들이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쌍용C&B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을 캠핑시즌에 맞춰 고객의 자사 제품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도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 우아캠 행사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계기를 다양하게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쌍용C&B 개요

종합 생활용품 기업 쌍용C&B(대표 김승호)는 1976년 쌍용제지의 30년 전통에 바탕을 두고 2005년 쌍용C&B라는 새 이름으로 출발했다. 쌍용C&B는 국내 최고의 티슈 전문업체에서 신 사업에 대한 꾸준한 투자와 개발을 통해 기저귀, 유아화장품 등의 생활용품 전문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sycnb.co.kr

연락처

쌍용C&B
백미영 대리
02-829-8927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김유겸 대리
02-566-1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