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CJ오쇼핑 렌탈 방송 진행

방송 중 제품 렌탈 신청 시 경품 증정 및 제휴카드 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8-09-12 08:30
서울--(뉴스와이어)--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13일 오후 4시 30분부터 60분간 CJ ENM 오쇼핑(이하 CJ오쇼핑)에서 잔류농약, 중금속 등 유해환경 대응 필수 가전으로 부각되고 있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화학 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과일 및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주방 가전 제품이다. 초당 14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밀하게 세척한다. 뿐만 아니라 과일이나 채소의 세포를 자극하여 더 맛있고 싱싱하게 만들어 준다.

물이나 화학세제로 씻기지 않는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속 중금속과 320여종의 잔류농약은 물론 농약 없이 재배한 채소, 과일에 남아 있을 수 있는 해충, 해충알, 벌레사체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4가지 세척 모드(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가 있어 과일이나 채소뿐 아니라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제거, 식기 세척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해 주방 필수 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지더블유를 유통하고 있는 팩토리얼은 홈쇼핑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가격 부담이 적은 렌탈 서비스를 도입해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국내 홈쇼핑 업계 1위인 CJ오쇼핑에 첫 진출하게 됐다.

이번 이지더블유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렌탈 신청을 하는 고객은 39개월간 월 2만6900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지더블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종료 후 영구 소유할 수 있다. 주문 상담 예약 고객 대상 2명을 추첨해 이지더블유 본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모두렌탈 스페셜카드 신규 발급 및 렌탈 이용 시 1만5000원의 추가 할인을 통해 월 1만1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지더블유는 최근 이지더블유가 유해환경에 대응하는 주방 필수 가전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구입 문의와 홈쇼핑 방송 요청이 빗발쳐 이번 CJ오쇼핑 렌탈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통해 온 가족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팩토리얼은 7월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이지더블유’의 전속 모델로 발탁해 TV CF 방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추후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팩토리얼 개요

팩토리얼(factorial)은 이지케이, 이지더블유, 브이디티 등 생활용품 분야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기업 라베르샤의 새로운 이름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움과 혁신을 융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론칭한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물티슈의 새로운 패러다임 ‘모링가 물티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긍정적인 삶의 변화와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연락처

팩토리얼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