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명인한의원, 사이트 리뉴얼 오픈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 10월 31일까지 명인 다이어트 감비탕 10% 할인과 인바디 무료 측정

“위례신도시 주민들이 한의원을 찾는 주요 질환 1위는”

뉴스 제공
위례명인한의원
2018-09-11 09:00
성남--(뉴스와이어)--2016년에 개원하여 다양한 한방치료, 교통사고 진료를 보고 있는 위례명인한의원이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위례명인한의원은 고객 한 명 한 명의 체질에 꼭 맞는 탕약, 침, 뜸, 추나요법 등 다양한 한방 요법으로 맞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 리뉴얼 이유에 대해 위례명인한의원의 신재화 원장은 “다년간의 노하우로 위례신도시 주민분들이 한의원을 찾으시는 주요 질환과 니즈를 분석하여 찾으시는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하고 pc나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로 이용하기 편리한 사이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재화 원장의 말에 따르면 인근 송파와 성남시, 위례신도시 주민들이 가장 한의원을 많이 찾는 주요 질환 중 하나는 바로 ‘교통사고 치료’이다. 교통사고의 후유증은 가벼운 접촉사고라 할지라도 2~3일 후 목과 허리 통증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비수술 통증 치료를 원하는 환자들이 많이 한의원을 찾는다고 한다.

이에 대해 신 원장은 “위례한의원의 교통사고 치료는 틀어진 척추와 자율신경의 균형을 맞춰주는 추나 치료, 한약치료와 통증을 줄여주는 약침 치료를 포함하며 치료에는 본인 부담금이 없다”고 말했다.

위례명인한의원의 신재화 원장은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로 대학병원에서 교통사고 환자만 4000명 이상 치료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진 전문화되고 숙련된 한의사이다. 신 원장은 “한의사에도 전문의가 있다는 사실을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며 아쉬워했다.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란 대학병원에서 디스크, 협착증, 급만성 요통, VDT 증후군 등에 대해 침구치료와 추나치료를 수련한 재활 의학에 특화된 전문의를 말한다. 신 원장은 “다양한 과들과의 협진을 통해 안면마비, 비만, 비염, 성장치료 등 각종 주요 질환들에 대해서도 많은 치료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교통사고 치료의 뒤를 잇는 질환은 다름 아닌 다이어트였다. 비만은 고혈압, 성인병, 무릎과 발목 통증 등 다양한 질환을 야기시키는 주범이다. 체질 개선을 통해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위례신도시 주민들이 한방 다이어트를 위해 위례명인한의원을 많이 방문한 것이다.

사이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위례명인한의원는 10월 31일까지 명인 다이어트 감비탕 10% 할인과 인바디 무료 측정 등 위례 주민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rmi.co.kr/

연락처

위례명인한의원
신재화 원장
031-757-7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