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irrels Research Labs, BittWare와 제휴 맺고 가상화폐 채굴용 FPGA 카드 출시

뉴스 제공
Squirrels LLC
2018-09-09 10:52
노스캔턴, 오하이오주--(뉴스와이어)--Squirrels Research Labs(이하 SQRL)가 Molex 자회사로 고성능 컴퓨터 기판을 생산하는 BittWare와 제휴를 맺고 FPGA 가상화폐 채굴 하드웨어인 BittWare CVP-13을 출시했다.

CVP-13은 자일링스(Xilinx Inc. (NASDAQ: XLNX))가 생산하는 Virtex UltraScale+ FPGA 칩 가운데 가장 큰 모델을 사용한다.

데이비드 스탠필(David Stanfill) Squirrels 대표는 “BittWare의 CVP-13은 자일링스 생산 칩 가운데 가장 큰 모델을 활용하는 강력한 가상화폐 FPGA 카드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CVP-13은 FPGA가상화폐 카드 중 최고 수준의 처리 능력을 제공하며 Xilinx VU9P FPGA 칩을 사용하는 기존 기판들과 비교해 논리 소자는 46%, 온칩 메모리는 31% 더 많으며 전력 공급량도 66% 더 높다.

CVP-13은 다른 FPGA 채굴 하드웨어와는 달리 300암페어급 전력을 사용함으로써 사용자가 기판에 장착된 VU13P FPGA 칩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기존 하드웨어는 채굴 과정에서 감당할 수 있는 범위 이상으로 전력 사용량을 조정하는 것이 허용되기 때문에 효율성이 낮아지는 결과로 이어진다.

공장 설계형인 CVP-13은 액화 냉각 등 Viper 냉각 옵션을 탑재하고 있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스탠필 대표는 “효율성과 전력 이득 기능을 향상시킨 CVP-13는 사용자가 오버헤드 호스팅을 많이 하지 않아도 밀도 높은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며 “VU9P 기판 3개가 있어야 달성할 수 있는 채굴량을 CVP-13은 두 개만으로도 달성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냉각 기능과 효율성을 높인 본 제품은 또한 칩의 논리소자 수를 늘려 X17r, X16r, TimeTravel10 등 다른 하드웨어보다 규모가 큰 알고리즘을 처리할 수 있다.

CVP-13 카드는 QSFP28, SlimSAS 케이블과 연결 가능하며 Equihash 계열 등 규모가 큰 알고리즘 구동이 가능하다. 또한 경쟁 제품과 비교해 대역폭을 4배 향상시켰으며 보드투보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QSFP28 케이지 4와 SlimSAS 커넥터 2개를 포함하고 있다.

스탠필 대표는 “BittWare는 지난 30여년 간 고성능 기판을 생산해 온 회사”라며 “그만큼 FPGA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BittWare는 최근 인수한 Molex의 역량까지 더해져 신속한 시장 출시 능력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이번 출시가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BittWare CVP-13 FPGA 기판은 SQRL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배송은 11월 중에 시작될 예정이다. 호스티드 CVP-13 하드웨어 역시 Mineority Group에서 구입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http://store.mineority.io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스탠필 대표는 “획기적인 FPGA 기술을 이처럼 지속적으로 시장에 내놓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Squirrels Research Labs 개요

Squirrels Research Labs(SQRL)는 Squirrels Inc.에 속해 있는 기업으로 Squirrels LLC의 자회사다. SQRL은 Squirrels 브랜드 전체의 성공을 위한 하드웨어 개발 및 연구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quirrelsresear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tWare 개요(Molex 자회사)

BittWare는 지난 30여년 간 신호 처리, 네트워크 처리 및 고성능 컴퓨팅 보드레벨 솔루션을 생산해 왔으며 이를 통해 OEM 고객사들의 기술 리스크와 수익 구현 시기를 크게 줄였다. BittWare 제품들은 최신 FPGA 기술과 PCle 등 업계 표준 COTS 폼팩터에 기반한다. BittWare는 고객사 요구조건으로 인해 업계 표준형 기판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 맞춤형 솔루션과 라이선스된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BittWare와 FPGA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www.BittWar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Squirrels Inc.
Sidney Keit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