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레노마홈’, 천연 소재로 만든 2018 F/W 신제품 출시

레노마홈, 가을 맞이 포근하고 쾌적한 숙면 돕는 신제품 25종 출시

친환경 신소재 ‘마이크로 모달’ 활용 신제품 다량 선봬

뉴스 제공
코지네스트
2018-09-10 08:3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더코지네스트컴퍼니의 ‘레노마홈(Renoma home)’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2018년 F/W 신제품 2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철 포근하고 쾌적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모달 라인 14종, 극세사 라인 6종 등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친환경 신소재 ‘마이크로 모달(MICRO MODAL)’ 원단을 활용한 침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 했다.

레노마홈의 ‘마이크로 모달’은 모달을 최초로 개발한 오스트리아 렌징(Lenzing)사가 개발한 최고급 품질의 원단으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다. 자원회수율이 매우 높은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돼 면보다 2배 이상 높은 유연성 지수를 가지고 있어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오래 유지된다. ‘매튜 모달’, ‘아론 모달’, ‘라일리 모달’, ‘루비아 모달’, ‘미뉴엣 모달’ 등 모달 라인 제품에 적용됐다.

디자인은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해 레노마홈 특유의 모던하고 차분한 감성을 강조했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 ‘매튜 모달’은 호텔식 베딩을 추구하는 고객을 겨냥해 스트라이프 패턴과 톤온톤 배색의 차분한 색감을 더했고 따뜻한 기모 가공의 ‘엘빈 피치’는 은은한 기하 모양의 패턴으로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강조했다.

레노마홈은 쌀쌀한 가을 날씨가 시작되어 소비자에게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하고자 최고급 모달과 면 소재를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믿을 수 있는 소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미한 레노마홈 신제품으로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편안한 둥지라는 의미의 코지네스트(COZYNEST)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리빙 스토어 & 침구 브랜드다. 레노마홈, 디즈니홈 콜렉션, 까사소냐르 등 정교한 마켓 분석을 통해 까다롭게 제작한 퀄리티 높은 홈 패션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연락처

코지네스트 홍보대행
더피알
이애리 대리
070-7834-64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