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 개인 행사용 호텔연회장 비교견적솔루션 출시

개인이 호텔에서 행시 시 필요한 연회장들에 대해 견적 비교 가능

뉴스 제공
팬텀글로벌
2018-09-07 15:46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입찰 기반의 호텔비교견적플랫폼인 ‘비딩스테이’를 운영하고 있는 팬텀글로벌이 개인 행사용 호텔연회장 비교견적솔루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현재 개인이 돌잔치, 칠순잔치, 친목모임, 결혼식 등을 호텔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특히 호텔이 지리적으로 찾아오기 쉽고, 주차장 여건이 잘 돼 있어 호텔을 선호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래서 개인이 호텔 연회장을 계약하기 위해서는 여러 호텔들을 개별적으로 연락해 견적을 받고 있으나 오프라인방식으로 연락하다 보니 여러모로 불편하고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있다. 호텔에서 대형행사를 진행하는 기업들이나 단체와는 달리 개인의 경우에는 소규모로 진행되다 보니 협상력이 높지 않아 가격적으로 할인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이용하고 있는 것이 지금의 실정이다.

이에 팬텀글로벌에서는 이제 개인들도 호텔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할 때 온라인입찰을 통해 연회장과 식음료를 무료로 비교견적 받아 연회장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계약할 수 있는 솔루션을 추가로 출시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비딩스테이 웹사이트에 접속 후 ‘호텔입찰신청’ 메뉴에서 희망지역, 호텔 등급, 행사 참가 인원, 행사일, 식음료 정보 등을 온라인상으로 입력하면 이 연회입찰정보가 해당 지역에 제휴된 다수 호텔들에게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입찰참여 안내문이 전송된다.

이를 받은 지역 호텔에서는 비딩스테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입찰에 참여하도록 하고, 다수 호텔들간에 경쟁을 유도해 저렴한 가격에 연회장과 식음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 참여하는 입찰호텔 중 가장 경쟁력 있는 조건을 제시한 3개의 호텔을 고객에게 추천하고, 이중에 현장방문을 통해 최종 1개의 호텔을 계약할 수 있게 된다.

또 연회장 이외에 호텔 객실이 필요할 경우 객실도 동시에 입찰받아 내빈들의 취향별로 원하는 호텔의 객실 및 침대 유형을 편리하게 선택해 예약할 수 있는 객실예약솔루션도 부가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수 기업 및 대형단체의 입찰에 개인들도 이 플랫폼을 이용해 입찰을 공동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협상력이 더욱 높아져 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솔루션의 장점이다. 현재 전국 주요도시에 있는 3-5성급의 700여개의 호텔을 대상으로 무료로 비교견적을 진행중이다. 가을이나 연말에 호텔에서 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는 개인이라면 누구나 본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팬텀글로벌 김정주 대표는 위와 같은 문제를 인지해 1년 전부터 입찰기반의 호텔 비교견적플랫폼 개발을 착수, 현재 기업 및 단체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팬텀글로벌은 올해 서울시가 주관하는 ‘2018서울관광스타트공모전’에서도 우수상을 입상해 서울시로부터 개발비와 홍보지원을 받고 있어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팬텀글로벌 개요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방한 외국인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사진자판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호텔의 객실과 연회장을 예약 시 누구나 쉽게 온라인입찰 기반으로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딩스테이를 론칭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해 서울시의 지원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연락처

팬텀글로벌
마케팅팀
이강민 부사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