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마이클 앤 토마스 합류로 글로벌 테크놀로지 솔루션 사업 박차

뉴스 제공
BCW
2018-09-07 13:5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홍보대행사인 BCW(버슨 콘 앤 울프, Burson Cohn & Wolfe)가 6일 마이클 앤 토마스(Michael Ann Thomas)가 9월 10일부로 글로벌 테크놀로지 솔루션 수석부사장에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토마스는 BCW의 강력한 글로벌 테크놀로지 사업을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발전시키고 고객들과 업계 전체에 탁월한 제공, 교차업무 팀, 통합 캠페인 등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깊이를 확장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그녀는 적극적인 리더로서 BCW의 제공을 강화하고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줄 지적재산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동시에 고객 자문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토마스는 북미 지역에서 고객 팀을 구축, 확대 및 육성하고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해 다른 전문 분야와의 업무 통합을 지원한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CEO는 “우리의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고 경쟁이 치열한 실무 분야를 이끌어갈 수 있는 에너지와 비전을 가진 인재를 찾고 있었다”며 “마이클 앤 토마스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점이 특히 놀라웠다. 그녀는 담대한 아이디어와 막힘 없는 창의성, 테크놀로지 세계의 진화에 대한 세심한 이해가 필요한 시점에 두려움 없이 진보한다. 그녀는 글로벌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스는 BCW에 앞서 APCO 월드와이드(APCO Worldwide)의 글로벌 테크놀로지 사업 총괄을 역임했으며 에델만(Edelman)에서는 수년 동안 건강기술 관련 서비스 개발을 담당했다. 두 곳 모두에서 토마스는 기술 교차와 전세계 비즈니스 혁신에 기반한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책임을 맡았다. 그녀는 분야 및 산업 전반의 신흥 기술을 전문으로 하며 잘 알려진 벤처캐피탈 회사 및 스타트업들에게 신뢰받는 조언자이기도 하다. 그녀는 기존의 기업들이 혁신 및 발전을 통해 성공할 수 있도록 인프라, 문화, 인재 풀, 제품 및 공정을 재구성하는 데 필요한 독자적인 진단 및 커뮤니케이션 툴을 구축했다.

토마스가 보고하게 될 크리스 포스터(Chris Foster) BCW 북미 사장은 “마이클은 기업들이 디지털 변환을 모색할 때 새로운 가치 척도를 정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전문성을 지니고 있다”며 “그녀는 기술 분야가 직면한 이러한 변혁과 과제를 잘 이해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들이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몇 년간 토마스는 전세계 기업들에게 부담을 주는 인재전쟁을 연구해 개발자들과 고도의 기술인력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전략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그녀의 기술 팀은 콘텐츠와 채널 전략을 최적화해 기업들이 더 높은 속도로 탁월한 인재들을 영입하고 보유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토마스는 “BCW 팀원들과 대화하면서 도나와 크리스가 신속한 변화를 갈망하고 있으며 일부 경우에는 새롭게 선정된 자원에 기반해 솔루션을 다시 설계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즉각적으로 알 수 있었다”며 “현재 기업들은 그들의 산업과 유사한 정교한 기술 및 내용전문성의 중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통합 캠페인이 필요하다. BCW는 이미 빅 아이디어 분야를 강하게 주도하고 있으며 인재를 실험하고 통합하는 한편 새로운 변수, 새로운 사람, 새로운 창의성과 새로운 정교한 툴을 추가해 시장을 수요를 충족하고 그들의 기대를 초과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마스는 이전에 MIT의 해킹 메디신 프로그램(Hacking Medicine Program)에서 파생한 조직 해킹 메디신 인스티튜트(Hacking Medicine Institute)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했다. 그녀는 또한 MIT의 연례 그랜드 핵(GRAND HACK)을 지원하고 SXSW 및 기타 디지털 관련 행사에 참가한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60058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홍보대행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