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고객 수요 증가에 부응해 전세계 영업 인력 30% 이상 증원

고급제품 시장 판매 증가로 사업 지역 확대 필요성 대두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8-09-07 13:50
웨스트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하이퍼 컨버지드2차 저장장치(hyper-converged secondary storage) 분야 선도 기업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고객 수요 증가에 부응해 전세계 영업 인력을 30% 이상 증원한다고 6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브라질, 칠레, 독일, 홍콩, 멕시코, 한국, 스위스, 타이완, 미국 및 기타 여러 지역에 50여 개의 영업소를 개설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현재 엑사그리드는 미국, 캐나다, 멕시코는 물론 호주, 베네룩스, 체코, 두바이, 프랑스, 독일, 이스라엘, 이탈리아, 북유럽 국가들, 폴란드, 싱가포르, 스페인, 영국에서 현지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최고경영자(CEO)는 “백업 저장장치 업계 판도가 변화하고 있다”며 “단종된 제품이 많고 다른 제품들은 변화 속도를 따라가지 못했다. 회사는 전례 없이 빠른 속도로 델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넷백업(NetBackup) 5300 어플라이언스와 컴볼트(Commvault)에 뒤떨어진 디스크를 대체하고 있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영업 지역을 확대하는 외에 회사의 현지 영업 팀을 도와 중간 시장(mid-market), 중소기업 및 대기업 부문의 전략적 계정을 상대하기 위해 매사추세츠주의 영업소 두 곳과 아일랜드 더블린에 30여명의 영업 직원을 증원할 예정이다.

또 앤드루스 CEO는 “엑사그리드는 고객에 대한 고유의 접근방식을 적용하여 소요시간의 70%를 들여 거래를 성사시킨다. 엑사그리드의 열성 고객이 ‘왜 모든 사람이 이렇게 하지 않나?’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의 차별성이 높은 제품은

· 백업 속도가 가장 빠르고

· 복구, 가상 기계(VM) 부팅, 외부 테이프 복사 속도가 가장 빠르며

· 백업 윈도의 길이가 고정돼 있어서 데이터 분량이 증가해도 확장되지 않고

· 업그레이드 필요성과 제품 노후화 가능성을 없애며

· A등급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 엑사그리드 제품은 일반적으로 대형 브랜드 솔루션 가격의 절반 정도여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하다.

엑사그리드의 크레이그 클라플린(Craig Claflin) 인적자원 담당 부사장은 “엑사그리드는 전문성 있고 활력이 강한 근무 환경을 갖고 있다”며 “우리는 고객, 재판매 업자, 전략적 파트너뿐 아니라 직원들과의 상호작용 수준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서 업계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회사는 적극적으로 직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신규 자리를 즉시 채울 태세를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력서 및/또는 문의 사항은 모두 크레이그 클라플린(Craig Claflin)(cclaflin@exagrid.com)에게 보내야 한다.

이미 최대 독립 백업 저장장치 제공업체가 된 엑사그리드가 영업 인력을 증원함으로써 회사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게 될 것이다. 엑사그리드는 관련 업계의 모든 다른 업체들의 것을 합친 것 보다 많은 360건의 고객 성공 사례와 기업 스토리를 발표했다. 이러한 사례들은 엑사그리드의 구조적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비길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 등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고객들은 한결 같이 회사의 제품은 동급 최고 일뿐 아니라 ‘제대로 작동한다’고 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하이퍼컨버지드 2차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사그리드 고객들의 평가 및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60050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틴 머피(Christine Murphy)
+1 508-898-2872(내선 248)
cmurphy@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