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광주 에이스페어에서 동영상 솔루션 컨설팅 제공

동영상 콘텐츠 관리, 동영상 채널 구축 등 무료로 컨설팅

뉴스 제공
브라이트코브
2018-09-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브라이트코브가 아시아 최대 문화 콘텐츠 전시회 광주 에이스페어 2018에 참가해 국내 영상 콘텐츠 제작, 유통 및 미디어 관련 기업들에게 동영상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라이트코브는 기업의 동영상 관련 프로젝트 니즈에 최적화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브라이트코브는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 및 미디어사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에 대해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동영상 콘텐츠를 더 잘 관리하고 활용하면서 수익까지 내는 법, 해외의 비슷한 회사들이 비디오콘텐츠를 사용하는 방식, 기존의 무료 동영상 플랫폼 그 이상의 동영상 채널을 구축하는 법 등에 대한 고민을 가진 기업들에게 기회가 될 것이라고 브라이트코브는 밝혔다.

에이스페어는 광주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2018년 9월 13일부터 16일 4일간 열린다. 브라이트코브는 13일부터 15일까지 부스에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브라이트코브 개요

Brightcove Inc.(NASDAQ: BCOV)는 다양한 디바이스에 비디오를 배포하고 수익화하는 데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기업이다. Brightcove는 비디오 게시, 배포, 성과 측정 및 수익화 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 및 복잡성을 혁신적으로 줄여준다. 현재 BBC Worldwide, SXSW, Young Hollywood 등 유수의 콘텐츠 크리에이팅 및 미디어 기업을 포함한 70개국의 6300여개의 기업들이 Brightcove의 솔루션을 통해 고화질의 비디오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페어 홈페이지: http://www.acefair.or.kr/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ko/

연락처

브라이트코브
마케팅
김채송 매니저
070-5066-2828
이메일 보내기

컨설팅 문의
070-5066-2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