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클리닉(DHC) 1 단계 - 열흘 만에 50% 코인 판매 성공

d클리닉의 공공 전용 헬스케어 블록체인(PHB)

뉴스 제공
dClinic PTE LTD
2018-09-10 22:05
싱가포르/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리처드 사투르(Richard Satur) 박사(CEO)는 “현재의 블록체인은 의료 및 건강관리 분야에 특화된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프랙탈 임상 데이터를 처리하려는 목적으로 구축되지 않았고 임상 데이터 관련 글로벌 보안 프로토콜의 철저한 검토를 거치지도 않았다. 건강 관련 데이터는 국가간 및 국제적 규제상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모든 의료서비스 제공업체와 소비자들에게 언제든지 제공될 수 있어야 하므로 지금까지 중앙집중적인 개인 디지털 의료정보를 구축하려는 노력은 다 실패로 돌아갔다.”

@dClinic_io는

· 의료진료, 웰빙, 활력유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d클리닉(dClinic) 파트너 업체들에 의해 전세계에 걸쳐 운영되는 실제 자산(시설)으로 구성됐다.

· 공유 진료 플랜에 근거하여 환자를 진료의 가장 중심에 놓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 환자 본인의 승인 하에 환자의 실시간 종단 전자의료기록(LEHR)에 대한 접근을 통해 최선의 진료 결과를 내기 위해 환자와 항상 의사소통을 하는 진료 플랫폼이다.

· 공유 진료 플랜을 그대로 지킬 경우 소비자와 진료서비스 제공자에게 일정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 환자의 LEHR을 보다 풍부하게 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간 상호운용성을 극대화한다.

d클리닉의 PHB는

· 소비자와 진료서비스 제공자 모두가 헬스케어 관련 코인 채굴을 하도록 허용하는 블록체인 시스템이다. KYC(구매자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의료서비스 제공업체의 경우 누구든지 가입하여 코인 채굴을 함으로써 무료 헬스케어 블록체인을 실현한다는 것이 우리의 궁극적 목표이다.

· 앱 개발자가 자체적인 헬스케어 앱과 코인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소비자와 진료서비스 제공자는 자신들의 민감한 의료 데이터가 정확하고 안전하며 상호운용성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채 이들 앱을 활용할 수 있다.

· 표준 방식에 근거하여 프랙탈 임상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고 그럼으로써 매번 접속할 때마다 외부 시스템이 매번 데이터를 동일한 방식으로 인식할 수 있게 한다.

· 소비자와 진료서비스 제공자가 공동으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그럼으로써 데이터가 환자를 포함한 진료 팀에 속한 누구에게든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활용될 수 있게 하고 따라서 데이터가 각기 독립적인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될 경우 기대할 수 없었던 진료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한다.

d클리닉의 공공(전용) 헬스케어 블록체인(PHB) 최초의 고객은 #d클리닉이다. d클리닉 헬스 코인(DHC)은 PHB 상에서 채굴이 가능하며 이는 모든 시설과 환자, 진료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제공될 수 있다. d클리닉은 머지 않아 API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다른 앱 개발자들이 헬스케어 목적으로 구축된 이 블록체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PHB는 전세계에 걸친 임상 및 의료진료 데이터 표준에 부합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여러분 모두가 헬스케어 블록체인 혁명에 동참하기를 바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10005168/en/

웹사이트: https://www.dclinic.io/

연락처

d클리닉(dClinic)
리처드 사투르 박사(Dr. Richard Satur) 겸 CEO
Richard.Satur@dClinic.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