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 업계 최초의 EDOF IOL ‘하모니스’ 출시

뉴스 제공
Swiss Advanced Vision
2018-09-07 09:45
뇌샤텔,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wiss Advanced Vision)(SAV-IOL)이 초점 심도를 연장하는 최신 광학기술(extended depth of focus, 이하 EDOF)이 적용된 백내장 수술용 인공수정체(Intraocular Lens, 이하 IOL) ‘하모니스(Harmonis)’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안과 전문의들은 사상 처음으로 수술 전에 웹기반의 컨피규레이터(configurator)를 이용, 원하는 시력 예후에 맞춰 렌즈에 대한 최상의 광학 파라미터를 정의할 수 있게 됐다. SAV-IOL는 9월 21~25일 비엔나에서 열리는 ‘제36차 유럽 백내장 굴절수술학회(European Society of Cataract and Refractive Surgeons, 이하 ESCRS)’를 통해 하모니스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하모니스의 웹 기반 컨피규레이터는 안과 전문의와 환자가 최적의 시력을 얻을 수 있도록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독서거리(ADD)의 빛분할비와 연속초점을 위한 일련의 선택형 파라미터 옵션을 제공하며, 이로써 3000개 이상의 광학 설정이 가능하다.

하모니스는 ‘에덴(Eden)’, ‘루시디스(Lucidis)’ 등 SAV-IOL이 제공하는 기존 IOL 제품 포트폴리오와 더불어 안과의가 백내장 수술 시 합리적 비용의 프리미엄급 고품질 맞춤형 EDOF 렌즈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들 렌즈 3종은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의 특허 광학 기술인 ‘인스턴트 포커스(Instant Focus)’를 적용해 제조됐다. 이 기술은 인공수정체의 초점 심도를 연장해 환자가 일관된 시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SAV-IOL은 하모니스 출시로 혁신과 품질, 정밀성에 기반한 제품 제조사로 그 명성을 한층 확고히 하게 됐다. 막스 브와셋(Max Boysset)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 최고경영자(CEO)는 “하모니스 출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더 높은 유연성과 제어 수준을 제공하게 됐다”며 “안과의와 환자들이 안정적이고 검증된 플랫폼에 기반한 최상의 광학 설정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맞춤형 하모니스 렌즈는 안과 의료진이 회사 웹사이트(sav-iol.com)에서 제공되는 웹기반 컨피규레이터를 이용해 주문할 수 있으며 이후 원하는 설정에 따라 주문형으로 제조된다. SAV-IOL은 9월 21~25일 비엔나에서 열리는 ‘제36차 ESCRS‘에 부스(B134)를 설치하고 하모니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SAV-IOL SA 개요: 스위스 프랑스어 사용 지역 기반의 스위스 기업으로 BSI 사이트 인증 MD 615363을 획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60054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v-iol.com

연락처

스위스 어드밴스드 비전(SAV-IOL SA)
장-밥티스트 마르소(Jean-Baptiste Marceau)
영업/마케팅 부장
+41325665405
jean-baptiste.marceau@sav-i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