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거미그물망 특수구조 머레이크 후원

세이 이용국 대표와 머레이크 이용욱 대표 9월 개최되는 제36회 리듬체조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전원 후원

뉴스 제공
세이
2018-09-06 17:27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세이가 소속선수인 김민(단체 국가대표), 김민주(단체 국가대표), 김채율(단체 국가대표), 양현진(단체 국가대표) 선수들의 우수한 경기력 향상을 위하여 특수 제작된 거미그물망 머레이크와 전속 선수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그 첫 번째 무대로 제36회 리듬체조 세계선수권대회에 특수소제로 제작된 머레이크를 입고 세계대회에 출전한다.

또한 주식회사 세이의 이용국 대표와 머레이크 이용욱 대표는 리듬체조 선수들의 국위선양을 위하여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불가리아 소피아에서 개최되는 제36회 세계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리듬체조 개인, 단체선수 전원에게 특수제작 된 머레이크를 모든 선수에게 지원하였다.

머레이크의 이용욱 대표는 “모든 선수들이 특수기술이 집약된 의류인 머레이크를 입고 하나의 마음으로 대한민국을 빛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세이의 이용국 대표는 “응원도 중요하지만 리듬체조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최고로 발휘할 수 있도록 선수들과 지도자들에게 많은 지원과 관심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어서 지원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국가대표리듬체조 송희 코치님과 이경은 코치님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세이는 김민(리듬체조 단체 국가대표), 김민주(리듬체조 단체 국가대표), 김채율(리듬체조 단체 국가대표), 양현진(리듬체조 단체 국가대표), 김경진(WBFF프로 휘트니스 모델), 김태균(미스터인터네셔널 모델), 오미라(피트니스 빌보드모델), 이수지(프로뮤직 모델), 조승민(서울성동초등학교 빙상스케이트선수), 권지성(잠실초등학교 빙상스케이트선수), 윤한상(신양초등학교 수영선수)과 같은 전문 엘리트 선수와 전문 피트니스 선수들이 소속되어있다.

웹사이트: http://www.brain-vr.co.kr

연락처

주식회사 세이
건강전략실
채기호 이사
02-6234-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