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고메 시티 패키지 출시

객실 숙박과 함께 개성만점 8개 레스토랑&바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출시

식음료 바우처, 고메 주간 스페셜 혜택, 피트니스 이용 등 푸드 중심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18-09-06 09:34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 숙박과 함께 개성만점인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에서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고메 시티 패키지(Gourmet City Package)’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9월부터 2019년 3월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되는 ‘고메 시티 패키지’는 호텔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여유있는 미식 여행을 소망하는 고객들이 서울드래곤시티의 객실과 함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4개의 호텔이 모여, 각 호텔 별로 다양한 객실 타입과 레스토랑&바, 편의 시설 등을 갖춘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장점을 고객들이 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새롭게 시도되는 프로모션이다.

‘고메 시티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객실 1박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내 다수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음료 바우처와 매주 달라지는 스페셜 프로모션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랜드 머큐어 및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투숙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이비스 스타일 투숙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고메 시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매 주마다 프로모션이 달라지는 ‘고메 주간’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고메 주간’ 헤택으로 서울드래곤시티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해당 업장 이용 시 맥주 혹은 칵테일을 1+1으로 제공하거나, 웰컴 드링크 또는 프렌치 프라이, 초콜릿, 마카롱 등의 스낵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고메 시티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 레스토랑&바는 ‘메가 바이트’, ‘킹스 베케이션’, ‘푸드 익스체인지’, ‘알라메종’, ‘더 리본’, ‘인스타일’ 등 8개 업장이다.

이 밖에도 패키지에 따라 피트니스, 사우나 등의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맛있는 음식과 함께 도심에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고객들이 다양하고 개성있는 레스토랑과 바와 함께 편안한 숙박과 최고의 미식, 운동까지 특별한 하루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24만3000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0만6000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17만3000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3만원~)이다. 이번 ‘고메 시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정은주 차장
02-3406-22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