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감각적인 컬러를 더한 무선 주전자 출시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방 분위기 업그레이드

탈부착 가능한 거름망 갖춰 티포트로도 사용 가능

360도 회전식 열판으로 어느 방향에서나 편리하게 사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8-09-06 09:03
서울--(뉴스와이어)--실내 디자인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하는 주방가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무선 주전자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은은한 파스텔 블루 컬러에 물방울 형태의 디테일을 가미한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특히 조리대나 식탁 위에 올려두면 주방 분위기를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준다.

1.7리터의 넉넉한 용량은 물론, 수위 표시창을 갖춰 뚜껑을 여닫지 않아도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거름망을 갖춰 티포트로도 사용 가능해 그 활용성을 더 했다.

또한 제품 하단에는 전원표시 램프가 있어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360도 회전식 열판으로 어느 방향에서나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신일 무선 주전자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