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투어, 가을 여행지 추천 서산9경 테마 답사 성황리 종료

시골투어, 서산시와 ‘가을여행 서산 대표 관광지’ 팸투어 실시

뉴스 제공
수요일
2018-09-05 13:05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충남 서산시(시장 맹정호)와 함께 가을 여행지 추천 서산9경 팸투어를 29일~30일, 양일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수요일은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서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와 함께하는 가을여행지 테마 답사를 위해 여행작가, 여행매거진 기자, 여행전문 블로거 등을 초청 뜻깊은 행사를 추진했다.

이 행사는 국내 여행지 중에서 아름다운 비경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서산의 9경으로 서산만의 풍경과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다가오는 가을 더더욱 돌아보고 여행하기 좋은 서산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을 추천 여행지로 간월암, 개심사, 마애여래삼존상, 해미읍성, 서산 한우목장 등 서산9경을 답사하고 서산버드랜드, 부석사, 류방택천문기상과학관, 송곡서원 등 서산 대표관광지를 탐방하였으며 동부전통시장, 초록꿈틀마을에서 다양한 민속체험을 실시했다.

주식회사 수요일 김혜지 대표는 “가을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계절로 그중 서산9경과 함께하는 가을여행은 단연 으뜸이라 말할 수 있다”며 “이에 시골투어는 서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테마와 코스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한국관광공사의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공공데이터를 분석, 선정하여 테마 여행코스를 개발하고 ‘수요일에 떠나는 팜투어’,’공연과 함께하는 농촌 체험프로그램 팜파티’, 팜워크샵, 팜스토어 등의 시골문화관광과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루럴트립스 프로그램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연락처

주식회사 수요일
시골투어사업부
신아영 매니저
02-338-88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