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Release 20 공급 개시

새로운 피쳐 및 향상된 기능들을 통하여 모션 그래픽스 워크플로우를 혁신시키고 CAD 파일을 손쉽게 임포트하며 프로시듀럴 볼륨 모델링을 제공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IBC 2018을 기하여 유럽에 최초로 소개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18-09-04 18:15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AXON이 Cinema 4D Release 20 (R20)의 공급을 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프로페셔널 3D 어플리케이션의 차세대 버전인 Cinema 4D R20에는 노드-기반의 재질 시스템, 새로운 볼륨-기반의 모델링 툴, 아주 강력한 CAD 임포트 및 모그라프 툴셋의 대대적인 확장을 포함한, VFX 및 모션 그래픽스 아티스트들을 위한 다양한 하이-엔드 툴들과 피쳐들을 포함하고 있다.

MAXON Computer GmbH의 CEO인 David McGavran은 “드디어 Cinema 4D R20을 전 세계 모든 사용자들에게 공급을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수주 또는 수개월 이내에 Cinema 4D의 하이-엔드 툴과 피쳐들을 이용하여 아티스트들이 구현할 멋진 작품들을 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 모그라프 툴 세트와 Cinema 4D는 발표된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업계를 혁신시켜왔으며 이번 R20의 발표로 우리는 고객들과 함께 또 한번의 커다란 도약을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inema 4D R20 하이라이트:

노드-기반 재질 시스템 - 단순한 참조 재질에서부터 노드-기반의 셰이더를 시용한 복잡한 셰이더까지, 재질 생성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기능들을 수행하는 150개 이상의 노드는 빠르고 편리하게 복잡한 셰이딩 효과들을 구현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궁극의 창조적 자유를 제공한다. 표준 재질 시스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노드-기반의 워크플로우로 작업할 수 있으며, 해당 재질은 자동으로 백그라운드에서 노드에 의하여 생성된다. 노드-기반 재질들은 간소화된 인터페이스를 가진 파라메트릭 속성들로 만들어질 수 있다.

MoGraph 필드 - 모그라프의 유명한 프로시듀럴 애니메이션 툴 세트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창조적 가능성을 제공한다. 필드는 단순한 형상에서부터 셰이더나 사운드 및 오브젝트와 함수까지 다양하게 폴오프들을 결합함으로써 효과의 세기 제어가 가능한 완전히 새로운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필드들은 레이어 리스트 내에서 서로 결합되고 혼합될 수 있다. 효과들은 다중 필드로 다시 매핑되고 그룹화되어 이펙터, 디포머, 웨이트 및 기타 여러 가지들을 제어할 수 있다.

CAD Import - Cinema 4D R20은 STEP, Solidworks, JT, Catia V5, IGES와 같은 널리 사용되는 CAD 파일 포맷들을 간단히 드래그 앤 드롭을 이용하여 직접 매끄럽게 임포트할 수 있다. 임포터의 스케일 기반의 테셀레이션은 인상적인 시각화를 위한 개별적인 디테일 레벨 조정이 가능하다.

볼륨-기반 모델링 - Cinema 4D R20의 OpenVDB-기반의 Volume Builder 와 Mesher는 완전히 프로시듀럴한 모델링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새로운 필드오브젝트를 포함하여 어떠한 프리미티브나 폴리곤 오브젝트도 부울린 연산으로 서로 결합하여 복잡한 오브젝트를 생성할 수 있다. Cinema 4D에서 생성된 볼륨은 시퀀셜한 .vdb 포맷으로 익스포트가 가능하여 OpenVDB 를 지원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이나 렌더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다.

ProRender 개선 사항 -서브-서페이스 스캐터링, 모션 블러 및 멀티-패스와 같은 주요 기능들이 고유의 GPU-기반 ProRender에 추가되었다. ProRender 코드 또한 업데이트 되어 이제 Apple의 Metal 2 테크놀로지와 텍스쳐 외부 할당 사용을 지원한다.

현대화 - Cinema 4D 코어 아키텍쳐의 현대화가 더욱 더 구체적으로 진행되었다. Release 20에서는 일련의 획기적인 API 개선, 새로운 노드 시스템과 모델링 및 UI 프레임워크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Cinema 4D 전체 피쳐 리스트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되는 IBC 2018을 통하여 유럽 시장에 데뷔

Cinema 4D R20은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암스테르담의 RAI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IBC 2018 기간 중 hall 7, A59 MAXON 부스에서 최초로 유럽에 소개된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3D 아티스트들인 Territory Studio의 Nick Lyon, f°am Studio의 Matthias Winckelmann, Aixsponza의 Matthias Zabiegly, 모션 디자인 올-스타인 Robert Hranitzky를 포함한 전세계 유명 스튜디오의 많은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와 Avengers: Infinity War와 같은 프로젝트들을 이용한 심도있는 내용들을 제공하고, 아울러 매일 이루어지는 프로덕션 워크플로우의 여러 기법들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Insydium, Ventuz, Green Hippo등과 같은 파트너사에서 자신들의 제품이 어떻게 Cinema 4D로 통합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이 프로그램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곧 IBC 기간 동안 모든 프리젠테이션들이 라이브로 스트림 제공되는 www.c4dliv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inema 4D R20 가격, 공급 시기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Release 20 은 MAXON 및 공인 디스트리뷰터들을 통하여 공급되며 2018년 9월 3일 현재 유효한 MSA(MAXON Service Agreement) 고객들은 무상으로 업그레이드된다. Cinema 4D R20은 Mac OS X와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하며 렌더링 파이프라인을 위한 Linux 노드들도 제공된다. 가격 및 판매 정보 와 시스템 권장 사양등의 정보는 www.maxon.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

Cinema 4D R20에 대한 이미지 자료 및 기타 정보
Cinema 4D Release 20 신기능
Cineversity - New in Cinema 4D R20 Videos
Cinema 4D Release 20 보도 자료

MAXON 개요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 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이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와 BodyPaint 3D 소프트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 은 독일, 미국, 영국,프랑스, 일본, 싱가포르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 제품은 전 세계 디스트리뷰션 채널들을 통하여 공급된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이다.

MAXON 자료
Website
Cineversity
Facebook
Twitter
YouTube
Instagram
LinkedIn
Google+

이 글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권자들의 자산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60403&lang=en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MAXON Computer
미국 국내
press_us@maxon.net

미국 미디어 문의
앰비언트 퍼블릭 릴레이션즈(Ambient Public Relations)
비키 그레이-클라크(Vicky Gray-Clark)
+1 408-243-8880
vicky@ambientpr.com

독일 및 기타 국가 문의
제시카 베게(Jessica Wege)
press_de@maxon.net